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조국이 내 마음 속에있다.


조국은 내 마음 속에있다. "연설"
친애하는 선생님, 친애하는 급우들 :
안녕!
나는 학생들이 조국의 큰 강과 산을보아야 만한다고 믿습니다. 언덕과 푸른 호수는 중국에 속합니다!
그날 밤, 어머니와 언니는 올림픽 개막식을 지켜 보았습니다. 나는 다양한 국기를 보았습니다. 어머니는 저에게 "아기, 어느 나라에서 가장 좋아하니?"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신속하게 대답했습니다. 물론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 "왜 그 색깔이 너무 밝아서 위의 다섯개 별표가 멋지다!"엄마는 오랫동안 나를 보았고 그녀의 머리를 흔들며 "아니, 너 중국어니까!"라고 말했다.
당신은 중국어입니다.이 간단한 다섯 단어는 제가 어렸을 때 한 가지를 생각 나게합니다. 저는 4 살이나 5 살 때 엄마와 아빠가 저에게 문맹 퇴치 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에서 저는 교사입니다. 좋은 조수. 문맹 퇴치 수업이 끝난 후 어느 날 어머니가 저를 은행에 데려갔습니다. 중국 은행 (China Bank of China)은 자랑스럽게 "중국은 아주 좋습니다"라고 미소 지으며 어머니는 미소를 지으며 "베이비, 중국이 아닙니다. 그것은 중국 은행이지만, 당신은 그런 것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랑스럽고 내 아기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예, 중국은 훌륭합니다. 중국은 최고입니다, 나는 중국인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내가 나라의 안전을 위해 영웅 희생을 볼 때마다, 나는 조국을 노래하는 노래를 기억할 것입니다. 바람에 나부끼고있는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 승리의 노래가 얼마나 큰지, 우리의 사랑하는 조국을 노래하는 것, 지금부터 번영과 번영에 이르기까지. 이 노래, 내 눈은 촉촉한, 조국 없이는 어머니가 없으며, 어머니는 나를 사랑합니다. 조국, 조국,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2019 년 9 월 28 일

연사 : Liu Yuq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