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외계인에게 보내는 편지


외국인 친구 :

안녕!

하반기에는 정말로 "반딧불 1 호"에 앉아 우주로 나가서 당신을 찾고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다. 저는 많은 비디오를 읽었으며 많은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본능적으로 당신은 높은 IQ 경주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푸른 색과 노란색의 땅에 살고 있고, 우리 나라는 중국이다. 중국에는 많은 영웅들이 있으며 매우 아름다운 경관이 있습니다. 하늘, 광대 한 칭하이 - 티베트 고원, 에베레스트 산의 가장 높은 경사면, 장엄한 양쯔강과 황하, 고대 자금성, 화려한 천안문 광장, 올림픽 둥지, 세계의 계림, 황산, 로산 산, 에메 산 등이 있습니다. Qingming Shangheyuan ... 아름다운가? 중국 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는 분명히 당신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너 어디서 살고 있니? 해피? 나는 너의 삶이 매우 행복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여행 할 곳을 많이 찾을 수있다. 물이 채워진 수성으로 가서 수영하고 경주하고 금성을 찾아서 돈을 주머니 돈처럼 찾아 내고 화롯불과 꼬치 구이로 바베큐를하며 목성으로 가서 아름다운 풍경을보고 눈을 들어 토성과 가족에게 간다 모든 종류의 꽃과 식물, 환경을 보호하기위한 나무 심기; 당신의 삶은 지구 사람들의 삶과 똑같습니까? 너 자고있어? 또한 집에 살고 있습니까? 너 집은 뭐니? 옷 입었 니? 너는 살고있는 곳이 있니? 경찰과 의사들이 있습니까? 음악이나 가수가 있습니까? 당신은 무한한 우주에서 수많은 별들을 보았습니까? 나는 정말로 대답을 알고 싶지만, 나는 그것을보고 싶다.

나는 너를 자주 꿈꾸고, 너와 놀고, 노는 ...하지만 우리 인간들이 네가 너에 앉아있는 너의 모습을 보게 해줄 까? 너 ufo가 신비스럽지? 지상에서 회전하는 이상한 빛을 뿜어냅니다.하지만 그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나는 정말로 당신과 친구가되고 싶습니다. 당신의 ufo에 앉아 있습니다! 나는이 날이 반드시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답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매일 행복한 삶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교통 도로 국가 작은 여섯 세 裴 Zhongfan

2019 년 9 월 22 일

교통 도로 국가 기본 6 : Zhong Zhongf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