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내 형제 Liu Wei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리우 웨이 동생 :

안녕!

저는 심양의 샤오 궈입니다. 재능있는 쇼에서 만난 이후로 저는 당신에게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서로를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나는 너에게 미쳤다.

처음으로 당신이 동양 TV에서 열린 China Talent Show에 참석 한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의 얇은 몸, 창백한 얼굴, 특히 빈 소매의 한 쌍을 보았을 때, 그것은 내 마음을 아프게했습니다. 당신은 장애인이지만,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적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의 활동에 대한이 도전에 참여했습니다. 누가 장애자가 낭비라고 말했습니까? 자신의 업적을 사용하여 당신을 경멸하는 사람들을 논박하십시오. 당신은 발로 피아노를 연주하고,이 기간 동안 많은 고통을 겪었어야합니다! 쇼를 볼 때마다 항상 감정이 아주 좋습니다.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나만의 음악 세계를 창작하는 방법을 상상합니다. 나는 피아노를 공부하는 동안 매우 짜증이났다. 그리고 나는 중간에 끝났다. 발로 연주 한 마법의 음악을 들었을 때, 나는 피아노를 연습 할 결심을했습니다. 언젠가는 내 손이 발로 연주 될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류 위 (Liu Wei) 형제 님, 이상을 추구하는 당신의 정신은 제가 매우 존경하게합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배워야 만합니다.

심양에서의 피아노 진행을 기원합니다. 나는 매일 건강한 삶을 살 것입니다.

샤오 궈

2019 년 1 월 6 일

두 번째 학교의 2 학년의 활성화 : Guo Xiny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