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최고의 선생님


저의 작은 인생에서 저의 6 학년 언어 교사에게 가장 감사드립니다! ! ! 저의 선생님 인 Shaojun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 인생의 의미를 알려주는 것은이 선생님입니다! ! ! 그녀는 나를 이해하게했다 : 태양은 이것처럼 빛난다. 그리고 비는 그렇게 모종을 보습한다! ! ! !

이 선생님은 좋은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의 성과는 그녀를 매우 실망스럽게 만들었습니다 ... 저는 선생님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선생님, 올해 감사하고 치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는 당신이 칼 입 두부 마음, 당신은 항상 우리를 돌 보지 않겠다고 말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얼마나 슬픈가 !! 당신은 우리가 지식을 배우기를 원하지만, 우리의 연기는 당신을 매우 실망 시켰습니다 ... 선생님, 죄송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좋은 의도에 실패했습니다! "

친애하는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할 말이 많습니다! 선생님, 제가 당신을 가지지 않았다면, 제가 실수를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나를 지적하고 나를 떠나게했습니다. 선생님이 당신을 안다면, 나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옳고 그름입니다. 옳고 그름, 만약 교사가 당신을 가지지 않는다면 나는 인생의 길에 너무 많은 충돌이 있음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많은 고난들,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자신감이 없습니다 ... 선생님, 당신은 저에게 삶의 가치를 알려주고, 삶의 의미 ...

선생님, 당신은 우리 마음 속에있는 등불처럼, 우리의 어린 마음을 비추고 우리의 무죄를 밝혀줍니다. 선생님, 고마워요! ! !

봄의 비가 세계를 오염 시켰지만 조용히 지구로 사라졌습니다. 선생님, 당신은 우리의 봄 비입니다. 우리는 영원히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

친애하는 Shaojun 선생님! !

학생 : 자오리

선생님이 직접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Xianmen시 Zixiang 중학교 6 학년 : 조 Jingl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