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동화의 우화

동화 "주전자"다시 쓰기


오래 전, 자랑스러운 찻 주전자가있었습니다.

그는 훌륭한 도자기로 만들어졌으며, 그 앞에 아주 아름다운 찻 주전자 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끄럽고 시원한 하이 엔드 주전자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들은 찻 주전자로 가장 훌륭한 곳입니다. 그는 그의 주인에게 대단히 사랑 받았기 때문에 매일 그의 몸을 동료들에게 과시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유일한 단점 이었기 때문에 자신의 커버가 손상되었다는 것을 감히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 친구는 하루 종일 자신의 표지에 대해, 그의 단점, 그의 다양한 장점을 얘기. 자부심과 자부심을 지닌 찻 주전자는 "나는 작은 결점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나는 안락하고 겸손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으로 충분하다."예, 나는 결코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

어느 날 그는 식탁보가 달린 탁자 위에 서 있었고 가장 비싼 차가 위장에 들어있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흰색과 부드러운 작은 손의 쌍이 등장, 그것은 "열 손가락이 양 Chunshui을 만지지 마라"아가씨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하얀 손과 부드러운 손이 컵 뚜껑을 열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흰색과 부드러운 손은 매우 어리 석었지만 잠시 동안 흰색과 부드러운 손에서 찻 주전자가 떨어지고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큰 손이 부러졌고 찻 주전자의 입이 절반 밖에 손실되지 않았기 때문에 찻 주전자의 삶은 많이 바뀌었다. 그는 매일 회개하면서 "나는 내가 아주 아름다운 찻 주전자임을 알았다. 이제는 좋은 것이고 반 잔류 찻 주전자가되었다!"

오래지 않아서 찻 주전자의 새로운 삶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꽃 냄비로 변했습니다. 꽃 냄비에 갓 묻힌 토양과 작은 씨앗이 들어있었습니다. 그 자신감은 다시 급증했으며 매일 작은 종자가 천천히 새어 나올 때까지 조용히 기다립니다. 주인이 집과 새들을 좋아할 것으로 기대해야합니다. 며칠 후, 작은 씨앗이 싹이 튼 다음 작은 씨앗이 핑크색 꽃을 키 웠습니다.

"며칠 전이 꽃이 아름다운 꽃 냄비를 가져야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걱정되는 것이 다시 발생했습니다. 나는 주인이 마당 구석에 던져 넣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거기에 누워있었습니다. 태양 아래에서 빛나는 장식품처럼, 나는 과거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

여섯 번째 급료 : Echizen Ryoma ponta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