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 작문

우리 아버지


y이시 문화의 다섯 번째 계급 인 중 린이 (Zhong Linyi) 강사 : 양 종정

누군가 내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저에게 묻는다면, 나는 그에게 즐거움을 말 할 것이고, 나는 아버지를 존경합니다. 학습면에서 그는 더 쉽게 배우기 좋은 방법을 말해 주었고, 나는 올바른 학습 목표와 삶의 이상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저를위한 모범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일에있어서, 그는 훌륭한 리더이며, 수백 명의 직원을 이끌고 행복하게 일하게합니다. 특별한 상황이없는 한, 그는 모든 사람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어느 날 오후 어느 날 할머니 집에서 숙제를하고 있었는데 전화가 "叮铃 铃"라는 소리를 내며 전화를 들고 아버지의 목소리를 들었는데 그는 "오늘 밤에 아빠가 수업을 듣고 싶습니다. 나는 할머니 집으로 돌아갔다. 잠시 후 나는 밖에서 식사를하고 집으로 직접 갔다. 할머니에게 설명해주십시오. "나는 생각한다. 아빠는 어떻게하면 다시 초과 근무할 수 있을까?" 그는 정말 회사의 집안일 때문에! 7시와 8시에, 눈 깜박 할 사이에 9시에, 우리 아빠는 아직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침대에 누워 누워 누워 침대에 누워 있지만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이미 9시에 잠이 들었습니다. 아버지의 수업이 어떻게 끝나지 않았습니까? 언제 다시 올까요?

한밤중에 약 2시에 욕실에서 일어났습니다. 문 밖으로 나왔다. 거실을 본 작은 불빛이 여전히 켜져 있었다. 나는 조금 놀랐다. 나는 문을보고 안으로 들여다 보지 않을 수 없었다. 하느님! 아빠는 실제로 그곳에 그림을 그린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나는 아버지를 너무 피곤하게 본 적이 없으며 5 개의 마약을 연속적으로 불렀다! 아버지는 그림 그리기에 집중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를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아버지의 피곤한 시체를 보면서 나는 그를 어떻게 괴롭힐 수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조용히 방으로 걸어 갔다가 부드럽게 누워있었습니다. 그때 저는 아버지에 대한 이전의 오해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

아버지,이 성스러운 이름이 내 마음 속에 울립니다. 나는 아버지, 전사, 우리 가족의 행복을 지키는 전사, 가정교사, 나를 위해 수업을 전문으로하는 선생님, 훌륭한 동료, 동료의 모든 직원이 존경하는 동료 .

아버지는 언제나처럼 우리의 불만을 신경 쓰지 않으며, 우리를 돌보고, 도와 주며, 우리를 돌 봅니다.

아버지, 항상 가장 존경하는 사람!

Comment : 설명적이고 감정적 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