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 작문

우리 엄마.


우리 엄마가 저를이 세상에 데려온 이래로, 저의 어머니는 저의 가장 친근하며 가장 귀중한 분입니다. 나는 그녀가 모두 좋다고 생각합니다. 쇼핑을 할 때 많은 문제가 생겨 지루하고 나를 "사랑하게"만듭니다. 아래에, 나는 나의 어머니의 "치명적인" "쇼핑 질병"을 모든 사람들에게 나눌 것이다 :

"3 가지 선택 4 가지 질병 선택 :

엄마는 무언가를 쇼핑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히 말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녀는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나를 싫어하게 만듭니다. 황량한 식사를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가 쇼핑을하러 가게에 왔을 때, 그녀는 그것을 구입했을 때, 그녀가 이것을 보았을 때 이것을 선택했을 때, 그녀는 그것을 보았을 때 옛지도를 버리고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갑자기 더 나은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그것을 내려 놓았습니다. 이런 종류의 ...이 사이클에는 끝이 없어, 오랫동안 기다려 보자, 나는 정말로 쇼핑가는 것을 후회했다! 엄마는 말했다 : "아이들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물건을 사려면 가장 잘 고르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이봐, 너 엄마, 소리 지르지 마. 그녀는 방금 나갔다가 옆에 새 옷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매우 활기찬 가게는 행복하게되었습니다 ...

"나는 내 마음에서 벗어날 수 없다"

엄마는 "쇼핑 중독"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불만을 듣고 엄지 손가락을 올리며 한숨을 내겠다고 약속합니다. "정통, 절대적으로 정통!" 지난 번에 슈퍼마켓에서 쇼핑을했는데 와우, 그거 진짜 나쁜 일이야. 자기가 산걸 구입할 때 산다. 점심 식사 후 점심 식사를하고, 그녀와 내가 나를 잡고 밀고 나갈 때까지 기다린다. 많은 것들이 체크 아웃 될 때, 그녀는 나에게 "몇 시죠?"라고 물었다. 나는 시계를보고 "5시 30 분"이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겁을 먹고 말했다. 예, 너무 빨라요?! ""엄마, 제가 당신을 섬겼습니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말한다. 헤이 - 우리가 슈퍼마켓에 다녀서 기쁠 때마다, 우리는 피곤하고 집에 돌아 간다.

그러나 어머니는 또한 질병의 "좋은"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마다 어머니의 "쇼핑 질병" "공격 후"우리는 충분히 먹고, 시원하고, 차갑게 놀고, hehe ... hehe ... 모두가 내 말을했다. 어머니는 "좋은 병"인가 "나쁜 병"입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