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영화

오스카 골든 어워드 영화 "Forrest Gump"online


Forrest Gump의 일대기에 대한 이야기 ​​...

A-Gump는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직후 남아메리카 알라바마의 외딴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는 선천적으로 정신 장애자이며 75 세 밖에 안된다. 그러나 그의 어머니는 강한 마음을 가진 여성이며 종종 A-Gump가 어리 석다 고 권장한다. "나는 그가 자립심을 가지길 원한다."

A-Gump는 평범한 아이처럼 학교에 다녔고 그의 인생 친구를 알고 제니를 사랑했습니다. 제니와 그의 어머니를 사랑하는 A-Gump는 하나님이 주신 "플라잉 스커드"로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A-Gump는 축구 슈퍼 스타, 베트남 전쟁 영웅, 당구 외교관, 억만 장자가되었지만 Jenny를 결코 잊을 수 없었고 몇 번의 급한 모임과 이별로 A-Gump의 생각이 깊어졌습니다.

어느 날, A-Gump는 Jenny에게서 편지를 받았다. Jenny는 마침내 다시 만나야했다.

포레스트 검프의상은 · · · ·

제 67 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영화 Steve Titcher / Wendy Finerman / Steve Starck

Robert Zemigis 최고 이사

최고의 배우 톰 행크스

최고의지지 배우 Gary Sinis

최고의 적응 각본 에릭 로즈

최고의 편집 Arthur Schmidt

영화 "Forrest Gump"다운로드 : ftp : // dygod1 : [email protected] : 1334 / Forrest Gump. [중국어 및 영어 더블 1024 해상도] / [movie heaven www.dygod.net]. Gan Zhengchuan. [중국어 및 영어 더블 워드 1024 해상도] .rmvb는 Thunder 사용을 권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