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영화

대학생들은 영감있는 영화를보아야합니다.


대학생들은 영감있는 영화를보아야합니다.
1. "행복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들 때"
당신은 대학 학위가 있고, 야망이 있으며, 당신의 경력을 비즈니스에 보여주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직업을 찾는 과정은 점차 당신의 야심을 없앴습니다. 능력과 능력이 많은데 무엇을합니까? 현재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생각 해봐, 윌 스미스의 배우보다 낫다! 그는 어려운 상황에서 완전히 경험하지 못한 분야에 참여할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정상의 승인을 얻었습니다. 자신을 믿으십시오, 그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2. "세상에서 뛰어 내리다"
그런 문제가 있습니까, 찾고있는 직업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거나 대학의 노력과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러면 관심을 가질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면 타협 할 것입니까? 이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11 세의 광부의 아들은 가족의 얼굴에 복싱 전통을 보여줘야 만한다. 그는 도전하기를 감히하고, 가난한 사람들이 기다릴 수없는 자신이 좋아하는 발레 연습을 강요하며 마침내 꿈이 실현된다. 보세요, 아이는 그러한 결단력과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선택합니까?
3. "포레스트 검프"
미국 근대사의 전형. 고전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은 ..."클래식 라인과 같습니다.
어쩌면 직장에 들어갈 때 열등감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항상 Agan 일 것이고, Agan은 70 이상입니다! 모두가 A-Gump가 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가능한 한 목표를 세우고 계속하십시오.
4. "프라다의 여왕"
신참으로 악마처럼 사장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영화에서여 주인공을 배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직업이 마음에 든다면, 잘하고 자신의 상사에게 유리하도록 당부하십시오. 더 이상 좋아하지 않으면, 보스의 오징어를 휘저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5. "Angel Emily"
새로 온 사람으로서 새로운 환경으로가는 것은 거부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에 능숙하고 싶다면 어쩌면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있고 에밀리 같은 작은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미소를 지거나 고마워해도 어쨌든 좋은 대인 관계를 구축하게됩니다.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6. "Shawshank Redemption"
1995 년 촬영 된 "몬테 크리스토의 백작"의 현대판은 모든면에서 고전이며, 작고 깊은 주제, 배우의 라인업 및 뮤지컬과의 매칭을 통해 8 점을 획득했습니다 오스카 지명은 팬들의 마음에 영감을주는 고전이되었습니다. 앤디가 천둥과 번개가 치는 밤에 감옥 하수도와 배수구에서 올라올 때 그는 옷을 벗고 팔을 뻗어 자유로운 바람과 비를 받아 들였다. 나는 관객이 피로 가득차 있다고 믿는다.
7. "용감한 마음"
장엄한 영화는 테마가 깊고 위엄이있는 동시에 활기가 넘치고 장면은 웅장하며 시각 효과와 음악 효과는 일류, 아름답고 부드럽습니다. 최종 결과는 유감 스럽지만 비극적 인 수준으로 모든 시청자를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자유!"Meljip Forest가 실행되기 전의 외침은 귀에 들려 왔습니다.
8. "백만 달러짜리 아기"
이 영화 감독은 "복싱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라 희망, 꿈, 사랑에 관한 이야기"라고 말했다.이 영화를 본 후, 올해 모든 사람들이 오스카상의 큰 행사를 알게 ​​될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승리하는 것은 당연한 가치가 있습니다.
9. "어둠 속의 댄서들"
영혼을 놀라게하고, 심연의 침투력을 지니 며, 노래와 춤에는 드물다. 현실과 이상, 끈기와 신념, 주제는 심하게 숨이 막힙니다.

10. "코메디의 왕"
작은 남자의 쓰라림, Zhou Xingchi 자신의 진정한 묘사. "생계에 이상이 없다면, 소금에 절인 생선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11. "밀레니엄"
"밀레니엄"의 결말이 마침내 망쳐 졌다고 일부 사람들은 논평했지만 훌륭한 주류 영감 영화로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는 우리에게 진실을 말하고, 당신은 자신을 이해할 수 없지만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를 믿어야합니다.
12. "뛰어 넘는 피크"
"Flying Leap Peak"는 비교적 쉽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이 영화에서 스탤론은 장거리 트럭 운전사의 역할을 맡아 아들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예기치 않게 렌치 손목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이 액션 영화의 관습 적 범위를 훨씬 넘어서는 영감 넘치는 액션 영화뿐만 아니라 감동적인 가족 영화, 특히 그와 작은 배우의 개인 성과에있어 가장 성공적인 영화라고 생각하십시오. 헨리는 서로 협력하고, 아버지와 아들의 진정한 감정은 수많은 팬들에게 눈물을 흘렸다.
13. 록키 록키
권투 선수의 이야기는이 유형의 이야기에서 가장 고전적이고 필수적인 영화입니다. [비디오 프로필] Rocky Balbo는 필라델피아에서 살고 있으며, 원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대한 복서가되기를 꿈꿨습니다. 그의 판타지의 흐름은 산산조각이났다. 그러나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그는 결코 훈련을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록키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수입을 얻기 위해 빚을 갚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셔널 권투 헤비급 챔피언 아폴로로 리드는 필라델피아로 투어를 만들었고 그의 에이전트는 그를 위해 게임을 준비했다. 상대방은 이름없는 복서가 될 것이고 그들은 결사를 선택했다. 이것은 농담이다. 그러나 록키는 더 힘들게 훈련을 시작했다. 그는 도살장에 가서 여자 친구의 형제가 일하면서 냉동 고기를 찔렀다. 게임이 시작된 것은 인정 된 일방적 인 게임 이었지만 실제로는 가까운 경기로 바뀌 었습니다. 그 게임은 극도로 잔인했고 Rocky는 불굴이 다. 그는 아폴로와 15 라운드를 치며 복싱 챔피언의 측면을 가로 채고 결국 권투 챔피언을 무찔렀다.
14. "어제까지 작별 인사"
[영화 소개] 이것은 오스카 상을 수상한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인디애나에서 열렸으며, 4 명의 저질 좋은 친구들은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캠퍼스와 다른 실제 사회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미래에 무엇을 할 것인가? 관례에 따라, 졸업 한 젊은 사람들은 현지 채석장에서 일해야합니다. 그러나이 채석장은 이제 닫혔습니다.
결과적으로 4 명의 사람들은 그들의 전통적인 생활 방식에 작별 인사를하고 그들의 미래를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Dennis Coved, Daniel Stern, Jackie E. Harley가 결혼을 고려하고, 군대에 입대하여 직업을 구하는 것처럼 David는 대담한 결정을 내 렸습니다.
화면의 데이비드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탈리아 인으로 가득차 있으며, 늙고 아프고 완고한 노인을 접할 때 "차오"(Ciao)도 사용합니다. 이들은 청중과 관객에게 흥미 롭습니다. 이 영화에는 치어 리딩 샷이 많이 있었으며, 특히 유명한 인디애나 대학교의 500 미터 자전거 경주에서 그러했습니다. 분위기는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유머가 가득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같은 웃음으로 웃었다.
15. "내 왼발"내 왼발
타고난 뇌성 마비로 마비 된 아일랜드 화가 크리스티 (Christie)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일랜드 영감 영화는 어떤 성공도 원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그 노력은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영화 소개] 정상적인 사람들에게는 Christie와 같은 뇌 기능 장애가있는 사람은 말할 것도없고 정상적으로 성공할 수는 없지만 Christie는 감히 운명에 맞서 싸울 수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맞아. Christie는 1932 년 6 월 5 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삶의 도래는 가족에게 기쁨을 가져다주지 못했습니다. 선천적 인 두뇌 족쇄가 일반인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