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영화

출품 : Zhou Yimin, Xu Ruoxuan (기업 정신 영감 영화)


스타 저우 Yimin, 쑤 Ruoxuan, 앨런 탐, 조 Renliang 및 2019 년 10 월 21 일에 릴리스 된 영화 "호손 나무 사랑"시나리오 작가 음과 Lichuan 감독 감독 "Fashion와 동거"다른 패션 영감 코미디 영화.

시놉시스

"패션과 동거"는 잡지의 부 편집장 인 Zhou Xiaohui에게 재능이 있지만 사장님의 질투에 시달려 너무 질투심을 느낀다. 저우 샤오 후이 (Yan Xiaohui)는 패배하고 겉으로보기에는 못생긴 사람들을 소집했다. 새로운 팀은 우스꽝스럽고 못생긴 우롱에 빠져 드디어 꿈을 실현했습니다 ...

영화에서 Zhou Yimin은 "돈에 관해 이야기하고 이상에 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난처한 엘리트 남자로 바뀌었다. 그가 이끄는 우롱 차 팀은 또한 부상을 입었다. "옷과 죽음에 나는 선택했다. Xu Ruojun, 죽은 여성 마른 얼굴의 여자, 큰 패션 영화, 석탄 광부 풍부한 2 세대 Qiao Renliang, 그리고 Xiao Yang을 말과 행동으로 촬영하는 꿈을 꾸는 농촌 산적 사진가 Wang Taili, 겉으로보기에는 약간 신경질적인 임의 남성 악마의 머리 인 앨런 탐 (Alan Tam)은 유머러스 한 말과 행동의 주연 공연을 통해 영화의 코미디가 실제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Yin Lichuan 국장은 "패션 동거"는 청중과 만나는 이야기 일뿐만 아니라 직장에서의 감압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현대 사무직의 압력은 너무 커서 현실을 위해 이상을 포기할 때가 많다"고 말했다. 패션 동거 패션은 단지 모습 일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한 태도가있는 한 당신의 꿈을 위해 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에센스 영화 리뷰

주요 서비스

Zhou Yimin의 연기는 Tom Cruise와 완전히 비교할 수 없지만 "Mr. Sweetheart"의 중국어 버전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젊음을 자극하는 영감을주는 영화이기도합니다. 그 음모는 "연인"과 다르지만, 오늘날 중국의 사회 현상을 결합시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감은 여전히 ​​모든 종류의 장애물, 구덩이입니다. 청중의 관점에서 볼 때,이 영화는 교활한 영화로, 나쁘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좋은 장면이 있기 때문에, 저우 이민의 음모 대화로 인해 저에게 거위 충돌이 생겼습니다. 연기 기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 저 Xu Ruoxuan, 나이가 너무 크고, 나와서 옷을 입지 마세요 == Wang Taili는 여전히 칭찬하고 싶습니다.


Youku에서

Plachenjie

줄거리가 더 간단하고, 그 내용이 Xu Ruoxi의여 주인공이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이상적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나이가 너무 크지 만, Xu Ruoxuan의 연기는 정말 좋으며, 오기가 어렵습니다. 젓가락 형제의 모습이 자리 잡고 있지만 특별한 하이라이트를 볼 수있는 곳이 없으며 이전의 취향과는 거리가 멀고 다른 사람들은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를 놀라게 할 곳은 Qin Feng에게 BOSS에 도전하는 것과 같지만 분명히 나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나는이 과정을 즐기며 특히 "나의 가장 강한 근육은 내 마음입니다"라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Youku에서

후아 지아 아아아

추위와 속물, 자존심, 과장된 위선과 같은 패션계의 진실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영화는 영감을 표현하고자하지만, 이상과 현실 사이의 투쟁에서 이상적인 승리는 비현실적입니다. . 영화의 용량은 실제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너무 많이 표현하고 싶다면 명확하게 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우선 가장 간소화되는 것이 있습니다. . 배우의 말은 무시해서는 안되며 시청각 즐거움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


Sina Weibo에서

숲 늑대 66

미친 산 행복 태도가 얻고 유지하기 쉽지 않지만, 석탄 보스가 좋은 밝은 ~ Sina Weibo Renren.com 앞으로 3 시간 전 답변을 Sina Weibo 근면 한 Xiaolu에서 다른 사람의 전설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일은 끊임없이 열심히 배우고 배우고 선택하며 끊임없이 창조하고 발전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지 마십시오. 당신은이 세상의 기적이나 전설입니다. 어린 소년은 세계의 불공평에 대해서만 불평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기업가의 고난과 불만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위 영감 영화는 패자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회신 전달 Sina Weibo Renren.com 5 시간 전 Sina Weibo에서 Ice Butterfly Heart Court가 이상적으로 승리했습니다. 전설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 전진 Sina Weibo Renren.com 6 시간 전 Sina Weibo some onion milk 사실 나쁘지는 않지만 패션 매거진에 대한 의견에 동의합니다.


Youku에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