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영화

동기 부여 비디오 : 팔을 잃고 피아노를 치십시오!


리우 위 (Liu Wei)가 중국을 옮기기로 선택되었음을 알았을뿐입니다. 이것은 리 웨이 (Lee Wei)의 이력서로 2019 년 7 월까지였습니다. 린 지잉 (Lin Zhiying)의 한 한 (Han Zhaning)을 보았으며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알고 있습니다.

리우 웨이 (Liu Wei)는 1987 년에 태어났다. 10 세의 나이에 감전으로 팔을 잃었고 회복 후 베이징 장애인 수영 팀에 합류했다.

2002 년 무한에서 개최 된 전국 장애인 수영 선수권 대회에서 리우 웨이 (Liu Wei)는 금메달 1 개와 은메달 1 개를 획득했고 2005 년과 2006 년에는 전국 장애 수영 선수권 대회 (100m)의 2 번 연속 평영 (kingstroke) 프로젝트의 우승을 차지했으며 19 세, 그는 대학 입학 시험을 포기하고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2008 년 4 월 30 일 베이징 TV "노래하는 올림픽"프로그램에 참여하여 Andy Lau의 2008 년 "Everyone is no.1"과 함께 피아노 음악 "꿈의 결혼식"을 연주했습니다. 8 월 29 일, CCTV-10 "The Story"는 Liu Wei의 이야기 "Broken Arms Edge"를 방송했으며, 2019 년 12 월 3 일 광저우의 이중 상지의 그림 및 그림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달, 호남 위성 TV "해피 보이스"제남 노래 지역 한정자에 참여, 2019 년 7 월 동양 TV "중국 탤런트 쇼"리우 웨이 강한 인용 1에 참가했습니다. "나는 특별한 그룹으로 나를 대하지 않았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손으로하는 일이다. 나는 그것을하기 위해 나의 발을 사용한다. 그것은 단지 다른 방식이다. "나는 평범한 사람처럼 살 수 있고 자신을지지 할 수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행복을 알지 못하지만 피아노 소리에 더 행복을 느낄 수있다." "손이 없으면 발로 피아노를 칠 수 있습니다." "내 앞에 두 가지 길 밖에 없다. 죽거나 경이롭게 살 수있다." "나를 조만간 차별 할 수있게 해줘서 고맙다. 나는 그를 곧 보게 할 것이다."- 음악 학교 총장이 차별을당한 후, 그는 말했다. 6. "태초의 어려움은 산 이었지만 나라에서 첫 번째 장소를 얻으려고 할 때 돌아가서 그 어려움이 작은 단계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인생에는 단 두 가지 길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죽거나 훌륭하게 살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