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영화

80 "고전적인 슬픈 라인 이후의 감동적인 영화


클래식 라인 1 :

Mingyuan : "우리가 사랑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이미 상처를 입었다. 나는 미안하다 ..."

클래식 라인 2 :

쉔 싱첸 (Shen Xingchen) : "나는 그날 어머니의 눈에서 사랑을 기억하고있다. 나는 어머니도없고 아버지도없고 절망적 인 사랑의 욕망이지만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인간 사랑 언제나 제한 될 수 있고, 제한적이며, 지속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Mingyuan, 내가 얼마나 오래 지속 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당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려합니다. "

클래식 라인 3 :

Shen Xingchen : "두 분이 내 눈물에 젖었습니까? 편안합니까?"

클래식 라인 4 :

Mingyuan : "미안하다, 너를 보낼 수 없다. 나는 내 마음 속에 누구인지 알고있다. 나는 그녀를 걱정할 수 없다 ..."

클래식 라인 5 :

Mingyuan Ma는 Mingyuan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SARS는 다른 사람들의 아이들이 재해 일 때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했지만 아이들은 매일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나는 엄마입니다. 가장 큰 걱정은 내가 감옥에 간다는 것이 아닙니다! 항복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이 총에서 영원히 분리 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지금보다 나 감옥에서 잘 수 있습니다. 형무소에서 나와서 우리가 다시 함께 할거야, 네가 아플 때 너에게 말할거야, 너를 돌봐 줄 수있어, 알았어? 엄마는 좋지 않아.하지만 우리 엄마는 너에게 친절하길 원해. "Mingyuan Ma는 눈물을 터뜨렸다.

Mingyuan : "나는 소위 총을 본 적이 없다. 당신은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총은 어디에 있는가?"Mingyuan은 눈물을 흘렸다.

클래식 라인 6 :

내 숙모가 물었습니다. "너무 많은 색상, 어느 것이 가장 마음에 드십니까?"

젊은 셴 Xingchen 대답 : "화이트"

이모는 말했다 : "세상에는 진짜 하얀색이 전혀 없으며 결국 모든 백색 것들이 노란색으로 바뀌고 노란색으로 변하지 않을 흰색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라인 7 :

Mingyuan은 그의 어머니에게 말했다 : "나는 좋아하는 여자를 본다. 언젠가 나에게 어떤 끔찍한 일이 일어날 지 모르겠다 ... 나는 또한 나를 버릴 것인가?이 시점에서 나는 그것을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잊지 마라 "

클래식 라인 8 :

원자바오 (Wen Jia)는 "당신은 불꽃 놀이를 좋아합니까?"라고 물었다.

Mingyuan A :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좋아하고 아름답다. 그냥 잠깐이라도 오래있을 수 없다. 좋아 보인다면 바뀔 것이다. 듣는 게 정말 슬프다. 그렇지?"

클래식 라인 9 :

원자바오 (Wen Jiadao) : "그날 불꽃 놀이를 보았을 때, 당신이 좋은 것을 바꾸면, 당신이 바뀌면 슬프다 고 느낄 것입니다. 당신이 건강하고 아플지라도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클래식 라인 10 :

원자바오 총리는 "Xingchen은 어제 당신이 사직서를 제출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당신은 2 년 만에 3 단계로 상승했고 미래는 무한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사장님의 아내이기 때문에 즉시 사임했습니다. 아직도 민감하고 튼튼한 쉔 신첸은 우리 모두 열정적이고 끈기 있고 빛의 일종이며 매혹적입니다. 시간을 초월한 사람들을 부러워하지만 변화시킬 수 없었던 별들은 행복을 기원합니다! "

클래식 라인 11 :

Shen Xingchen은 "우리가 사랑받을 때 우리는 오랫동안 갈구하고 있지만 모두가 포기하고있다. 영원히 어디 있단 말인가?"

클래식 라인 12 :

Shen Xingchen은 "우리가 사랑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상처를 입었다. 나는 모든 방법들이 시끄 럽고 시끄 럽고 포기하고 분리되어 슬픔에 빠졌다고 생각하고있다. 별거? "

"필사적으로 사랑 받기를 원하지만 나는 사랑하는 법을 모릅니다."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