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주 저래의 유명한 말


1. 현재 세계에서 우리가 강하게되지 않고 사회주의 현대 국가를 건설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제국주의에 ​​속아 넘어 져야합니다.

2. 모든 국가의 강점에서 배울 수있는 용기는 가장 자신감과 자기 존중입니다. 그러한 국가는 또한 자립적 인 국가 여야합니다.

3. 농업 근대화, 산업 근대화, 국방 근대화, 과학 기술 근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조국을 사회주의 세력으로 건설하는 열쇠는 과학과 기술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4. 경제 건설과 문화 건설은 자동차의 두 바퀴처럼 서로를 보완합니다.

5. 주권과 영토의 존중, 비 침략, 서로의 내정 간섭, 평등과 호혜에 대한 상호 존중의 원칙에 따라, 다른 사회 제도를 가진 국가들은 평화 공존을 달성 할 수있다.

6. 우리 국민의 민주적 독재는 공산당 지도부의 국민적 민주 통합 전면의 정치적 권력이며, 우리는 연합 전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한다.

7. 우리는 모든 민족과 평등하고 모든 사람을 번영하게해야합니다. 모든 국적의 번영은 국가 정책에서 우리 사회주의의 근본적인 입장입니다.

8.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하며 이는 우리 자신감의 근원입니다. ---- 저우어라이 !!!

9. 중국의 부상에 대한 독서 ------ Zhou Enlai !!! 나는 책을 쓰면 살아있는 사람들이 과거의 실수에서 배울 수 있도록 내 인생의 실수를 쓸 것입니다. "- 주 저래

10. "실수가 있다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동료들을 감독 할 수 있으며 동지들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 주 원희

11. "책을 쓸 때 인생에서 자신의 실수를 저지른다." "실수를하면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 할 것입니다."얼마나 고귀한 성격의 고백입니까? - 주 원희

12. 누구든지 실수를 저지르고 태어난 날부터 사람들은 실수를 계속한다.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서 실수는 당신과 함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혜로운 사람에게는 여전히 상실감이 있습니다! 실수는 어떻게 다루어야합니까? 비 인식주의를 채택하는 것이 어렵습니까? 걸쇠입니까, 표지입니까? 고백입니까, 책임입니까? - 주 저래

13. 오류에 대한 두려움은 진전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실수를하는 것은 진리를 피하는 것입니다! - Zhou Prem의 Zhou Enlai의 유명한 연설

14. 실수는 종종 올바른 선구자임을 유의하십시오. 오류는 또한 부입니다. 실수는 당신을 똑똑하고 성숙하게 만들 수 있으며, 실수는 다른 사람들에게 앞으로 사다리를 제공하고 유용한 지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주 원희

15. 주전래에서 배우십시오 철저한 물질 주의적 태도를 취하고 공개적으로 실수를 인정하며 용감하게 실수를 바로 잡습니다. - 주 원희

16. 우리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온 몸과 마음을 두어야하며 국민의 고통에 대해 걱정하고 세상의 미래를 생각해야합니다.

17. 우리는 남은 생애와이 시대의 사람들을 위해 다음 세대를위한 사회주의 행복을 더 잘 누리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18. 중국인은 세계 인구의 거의 4 분의 1을 차지합니다. 그러한 큰 나라가 문화적으로 세계에 공헌 할 수없고 경제적으로 더 빨리 발전 할 수 없다면 우리는 세계의 사람들과 조상들까지 살 수 없습니다.

19. 우리는 죽은 순교자들 앞에서 눈물의 슬픔이 필요하지 않지만 죽은 순교자들의 운명을 계속 지키고 죽은 순교자들의 피를 행진하며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 더 고통스럽고 결단력이 필요하다!

20.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사람들을 양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1. 오늘날의 현실은 충분하지 않지만, 현실의 현실은 우리 모두가 함께 창조 할 것을 요구합니다.

22. 우리의 다음 세대는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먹을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혁명 정신은 고난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아는 것을 알고, 우리가 모르는 것을 알지 못한다"는 정직한 태도를 고수해야하며, 우리가하고 싶은 것을 이해해서는 안되지만 이해가 아닌 것으로 바뀌어야한다.

24.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결점을보고 그들의 힘을보기 쉽다. 반대로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보고 그들의 결점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진전시킬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진보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25. 노인들에게 살고, 노인을 배우고, 노인들에게 변화 시키십시오.

26. 혁명 투쟁의 역사는 스스로를 파괴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이 지울 수 없다.

27. 과학을 존중하지 않으면, 당신은 명하게 될 것입니다.

28. 진실을 말하면, 무엇보다도 진실을 듣고 거짓을 반대하고 싶습니다.

29. 국민의 힘은 무적이다.

30. 우리나라의 간부들은 국민의 공무원이며, 국민들과 동일한 운명을 공유해야한다. 사진을 즐기거나, 어려움을 두려워하거나 뒷문, 전문화가 두려워하면 대중의 분노가 유발 될 것입니다.

31.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은 우리 정치 생활의 기본 원칙이다.

32. 중국의 부상 - 주 저래 (Zhou Enlai) 총리의 유명한 말

33. Zhou Enlai는 "중국의 부상에 대한 독서"라는 모토를 타고 다양한 "분야"를 세심히 "깊이 연구하고 토론"하고 "반 (半) 해결책"을 알 수 없다고 경고했다. 1917 년에 그는 일본에 가서 그 나라를 구하기위한 진실을 찾고 신흥 사회 과학을 신중하게 연구했으며 국가를 구하고 사람들을 구할 기술을 숙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919 년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5 월 4 일"운동에 헌신하고 계몽주의 협회를 조직했으며 제국주의와 봉건제에 반대하는 혁명적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920 년부터 1924 년까지 그는 프랑스와 독일에 가서 일하고 공부하고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 조직을 시작했습니다. - 주 원희

34. 학생들의 독서의 목적은 "미래의 나라의 어려운 책임"을 짊어지고 성취하는 것입니다. - Zhou Prem의 Zhou Enlai 유명한 연설

35. 정직한 사람들 만이 사실과 역사의 시험을 통과 할 수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지적인 사람이 가장 정직한 사람입니다. - 주 원희

36. 우리는 "우리가 아는 것을 알고, 우리가 모르는 것을 모르고"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정직한 태도를 고수해야합니다 ... - 주 저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