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셰익스피어의 사랑에 대한 유명한 말


1. 나는 사랑의 형벌보다 세상에 더 이상 고통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며, 봉사하는 것보다 더 행복하지 않다.

2.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며, 성실한 사랑은 평평한 길이 아닙니다.

3. 사랑은 꽃 그늘에 달콤한 단어가 아니라 복숭아 꽃의 비밀 단어가 아니라 가벼운 눈물이 아니라 열심히 강요, 사랑은 공통 기초를 기반으로합니다.

4. 여자, 네 이름이 약하다.

5. 사랑의 야망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만든다.

6. 요청이 이루어지기 전에, 기명 된자는 명령을 따른다.

7. 성질을 짓는 여인은 물이 흐린 것처럼 보이며, 마른 경우에도 음료가 아닙니다.

8. 이유가 없다면 감정이 우리를 다 써 버릴 것이며 감정의 부조리를 멈추기 위해 이유가 필요합니다.

9. 사랑의 힘은 이성과 규정, 명예와 불명예에 관계없이 평화이며, 노출 될 때 모든 두려움과 충격과 고통이 달콤해질 수 있습니다.

10. 초기 무관심은 나중의 사랑을 더 강렬하게 만들 것이고, 그녀가 당신에게 거짓이라면, 그녀가 당신을 미워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당신을 더 사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11. 긍정적 인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행동은 충성도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12. 사랑이 시끄럽고 그것과 아무 상관이 없다면 그것은 진실한 사랑이 아닙니다. 그것은 가장 지적인 광기, 인후의 쓴맛, 혀의 여보입니다.

13. 사랑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번개가 파괴 된 Qiao Mai의 사랑은 원작보다 더 아름답고 아름답고 강합니다.

14. 사랑은 생명의 불꽃, 우정의 승화, 영혼의 우연의 일치입니다. 인간의 감정이 레벨을 구분할 수 있다면, 사랑은 최고 수준에 속해야합니다.

15. 거짓말 쟁이가 거짓말 쟁이가 될 필요가없는 이유는기만당한 사람이 그의 후원자가되고 내가 말하는 것이 또한 어색하기 때문입니다.

16. 슬픔과 상처, 강과 호수의 자식으로서 너무나 완벽한 사랑, 여가 시간 없음.

17. 생존 또는 사망? 이것은 문제입니다.

18. 운명의 전복에서, 사람의 성실함을 보는 것은 쉽습니다.

19. 우리의 몸은 정원과 같고 의지는이 정원의 정원사입니다 ... 파멸되고 파괴되어 버리면 그것을 키우는 것이 힘듭니다. 그 힘은 우리의 의지에 있습니다.

20. 어두운 날에는 추운 운명이 몰래 들어 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운명이 우리에게 오는 것이므로, 우리는 차분한 태도로 보복해야합니다.

21. 고난과 극한의 정신으로 견뎌내는 일종의 겸손한 일이 있으며 가장 낮은 것들은 가장 높은 목표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22. 세상의 많은 것들은 시간의 추구보다는 시간의 즐거움보다 항상 더 강합니다.

23. 새로운 화염은 오래된 화염을 소멸시킬 수 있으며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24. 다른 사람을 속이지 말고 자신에게 충실하십시오. 습관은 악마가 인간의 영혼을 지배하게 만들 수있는 기질을 변화시키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사람들의 마음에서 그들을 쫓아 낼 수 있습니다.

25. 자신의 얼굴을보고 자랑스런 사람이되고, 자신의 자존심을 사용하여 그를 비껴 라. 무릎을 꿇고 그의 오만함을 헛되게한다면.

26. 패널은 종종 사물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세상은 표면의 장식에 쉽게 속는다. 비교가 없다면 강점이 없으며 감사가 없다면 까마귀의 노래는 종달새와 같을 것이다. 나이팅게일이 낮에 소음으로 노래하면 사람들은 노래보다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호의적 인 환경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것들이 완벽한 상태를 달성 할 수 있으며 적절한 감사를 얻습니다.

27.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었습니다. 전사는 그의 인생에서 한 번만 죽었습니다. 모든 이상한 일들에서 사람들의 탐욕과 죽음은 가장 이상합니다. 행동은 웅변보다 낫고, 어리석은 사람들의 눈은 귀보다 훨씬 똑똑합니다.

28. 나는 차라리 헤일드 아래에서 야생화가되고, 우아한 장미가 될 생각이 없다. 서로를 환영하고 다른 사람들의 호의를 훔치는 대신, 수 이닌은 모두에게 포기되었습니다.

29. 단어없는 순수 무죄는 말하기보다 종종 더 감동적입니다.

30. 의심 할 여지가 없다. 그가 cringing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사람은 종종 성공의 기회를 잃습니다. 가장 좋은 사람들은 실수를 저지른 사람들이며, 한 사람은 약간의 결점 때문에 자신의 귀여움을 자주 보여줍니다.

31. 그는 당신에게 돈으로 보상 해 주므로 그는 좋은 사람이고, 말을 쏘는 사람들에게는 자연스럽게 말을 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32. 세계는 무대입니다. 모든 남녀는 단지 배우 일뿐입니다. 모두가 무대에 올 때, 시간도 있습니다. 인생에서 여러 가지 역할을하는 사람.

33. 찬양은 자신의 입을 찬양하는 것으로부터 낮아지고 칭찬의 가치는 줄어들 것이며 적의 입으로부터의 칭찬은 참된 영광입니다.

34. 질투의 시간이 어떻게 모든 것을 탐독 하든지 관계없이, 우리는이 관심이 여전히 존재할 때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해야한다.

35. 그것은 우리를 해칠 수 있으며, 우리의 삶은 끝날 수 있고, 우리의 명성은 영원 할 것입니다.

36. 죽음은 끔찍합니다. 수치스러운 삶은 특히 성가시다.

37. 취미 같은 사람은 못생긴 속옷으로 부자 코트를 숨 깁니다.

38. 내 평판을 내게서 빼앗기 라. 그러면 나의 삶은 끝날 것이다.

39. 명성은 지루하고 신뢰할 수없는 평범한 보상이며, 종종 가치있는 것은 아니며 자멸하지도 않습니다.

40. 가정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행동.

41. 허영심은기만하는 것은 지루한 일이며, 그것을 얻는 사람은 아무런 공로가 없을 수도 있고 그것을 잃어버린 사람은 잘못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42. 변화시키는 방법을 아는 것은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43. 마음을 정화하는 것이 젊은이의 가장 위대한 명령입니다.

44. 시샘의 시간이 어떻게 모든 것을 탐닉 하든지 관계없이, 우리는 시간의 낫이 우리를 해칠 수 없도록 우리의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해야하며, 우리의 삶은 끝날 수 있고 명성은 영원 할 것입니다.

45. 책은 세계의 영양이다.

46. ​​한 가지 실패로 인해 성취하기로 결정한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47. 사랑이 그 자체와 관련이없는 계산과 섞여 있다면, 그것은 참된 사랑이 아니다.

48. 무수한 사람들의 실패는 불완전하게 일을하지 못하고, 종종 성공에서 한 걸음 만 멈추는 것이다.

49. 인류는 얼마나 위대한 걸작 이죠!이 얼마나 고귀한 이유입니다! 얼마나 위대한 힘입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도구인가요! 얼마나 부드러운 행동인가요! 천사가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지혜의 신처럼. 우주의 본질. 모든 것의 영장류!

50. 세상의 영광은 종종 죄 안에서 만들어지며, 외부의 명성을 위해서 그 양심을 희생합니다.

51. 추악한 바다 괴물은 은혜를 모르는 아이들만큼 끔찍하지 않습니다.

52. 만약 그녀가 어린 양의 코를 듣지 못한다면, 송아지의 외침에 결코 대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53. 젊음은 단명 한 꿈이며 깨어 났을 때 사라졌습니다.

54. 인생은 걷는 그림자 다. 무대에서 오만한 가난한 승려는 조용히 조용히 물러 선다. 그것은 바보가 말한 질투심에 가득 찬 이야기이다. 소동은 의미를 찾을 수 없습니다.

55. 하나님은 공정하다. 운명을 통제하는 사람들은 항상 균형의 끝에 서고, 운명에 의해 지배받는 사람들은 하나님 께서 그에게 운명을 주셨다는 것을 이해한다.

56. 사랑은 목탄과 같습니다. 태워 버리면 냉정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57. 돈은 훌륭한 군인이며, 그걸로 당신은 사람들을 용기있게 할 수 있습니다.

58. 힘은 완고한 곰이지만, 금은 코를 끌 수 있습니다.

59. 미덕이 없다. 그것은 일시적이다. 그러나 당신의 아름다움 속에 아름다운 영혼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아름다움은 영원하다.

60. 선과 악의 차이는 지위의 유무에 관계없이 행동 자체의 성격에있다.

61. 미덕을 가진 여인은 비록 그녀의 외모가 추악하더라도 가족의 장식이기도합니다.

62. 불충분 한 결혼 생활은 지옥과 같으며, 평생 동안 닭은 거위와 싸우며 살 수 없으며, 만족스런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은 100 년의 조화와 행복이 될 것입니다.

63.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휴식의 대상이된다면, 그 잘못은 운명에 있지 않고 우리 안에 있습니다.

64. 알지 못하는 진리와 결혼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과거의 삶을 인생의 위험으로 보완 할 것입니다.

65. 겸손은 가장 높은 자기 부인입니다.

66. 사람의 재능이 얼마나 좋은지, 그의 외모 나 마음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 그는 미덕의 빛에 열이 있어야하며, 열을 느끼는 사람은 자신의 열기를 반영합니다. 당신은 그 자신의 가치에 감사 할 수 있습니까?

67 불꽃 폐열과 같은 숨겨진 슬픔은 가슴을 타서 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68. 사람이 너무 많이 생각하면 그는 사람이라는 즐거움을 잃는다.

69. 짧은 인생, 미덕 만이 요원의 먼 세대에 전해질 수있다.

70. 햇빛이없는 것처럼 삶에 책이 없으며, 새가 날개가없는 것처럼 지혜에 책이 없습니다.

71. 책은 모든 인간의 영양 제품이다.

72. 교만한 사람은 항상 교만하게 자신을 파괴합니다.

73. 사랑은 숯과 같이 불타고 그것을 식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그것이 자유 로워 지도록 한 다음 마음을 태우십시오.

74. 사랑은 꽃 그늘에서 달콤한 말이 아니고 복숭아 꽃의 꿀이 아니라 밝은 눈물이 아니고 힘든 강박이 아니라 사랑은 공통어를 기본으로합니다.

75. 충성스러운 사랑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내가 가지고있는 부를 추산 할 수는 없습니다.

76. 나쁜 습관은 명성, 이익 및 즐거움의 길로가는 것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77. 더 듣고, 덜 이야기하고, 모든 사람의 책임을 인정하지만, 최종 판결은 계속하십시오.

78. 자주 읽지 않는 책은 나무 조각과 같습니다.

79. 책은 세계의 영양이다. 인생에는 햇빛이없는 것처럼 책이 없으며 새가 날개가없는 것처럼 책에는 지혜가 없습니다.

80 바보의 어리 석음은 이상한 것이 아니며 지혜로운 사람의 어리 석음은 고통스런 배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힘으로 모든 어리 석음을 입증했기 때문이다.

81. 어리석은 지혜로운 사람이 아니라 현명한 바보가되어야합니다.

82. 정직은 부패보다 많은 혜택을 줄 것입니다.

83. 현명한 사람들은 결코 앉아서 실패를 향해 울부 짖는다. 구원의 길을 찾기 위해서는 낙관적이어야한다.

84. 당신은 여전히 ​​괴로움을 말할 수 있습니다. 가장 괴로움은 당신의 괴로움이 아니며, 당신은 몹시 괴로워하지 않습니다.

85. 우리가 행복을 누릴 수 없을 때, 우리는 창문 가까이 너무 가까이 가서 행복을 응시해서는 안됩니다.

86. 근면은 신체 보호를위한 신중한 보물이다.

87. 사람의 인생은 짧지 만,이 삶을 비열하게 지내면 너무 길어질 것입니다.

88. 존재하지 않겠 냐는 질문입니다.

89. 지체 할 여유가 없다. 그러면 내게 키스해라, 달콤하고 스물 한 살, 젊은이들은 견디지 못할 물건. 통과하기 쉽다.

90.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었습니다. 전사는 그의 인생에서 한 번만 죽었습니다. 모든 이상한 일들에서 사람들의 탐욕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은 이상합니다. 행동은 웅변보다 낫습니다. 바보의 눈은 그것보다 낫습니다. 귀가 더 똑똑하다.

91. 그 밖의 모든 것은 잃어버린 하루를 보낸다. 깊은 기억에는 또한 잊는 날이 있습니다. 다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하루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꿈, 회복의 날도 있습니다.

92. 밤이 아무리 길더라도 그 날이 올 것입니다.

93. 잘못을 정당화하기 위해 종종 작은 구멍을 만들기 위해 헝겊을 사용하는 것처럼이 결함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대신이 구멍을 덮기를 원합니다.

94. 장비는 태양, 우리는 꽃, 태양을 잃은 꽃은 시들지 않을 때까지 곧 생생하게 사라질 것입니다.

95. 12 개의 자물쇠가 있더라도 "아름다움"은 비밀 방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으며 "사랑"은 여전히 ​​자물쇠를 하나씩 열 수 있습니다.

96. 사랑은 눈 멀고, 연인들은 그들이하는 바보 같은 것을 볼 수 없다.

97. 덜 열정적 인 사랑은 오랜 시간 지속될 것입니다.

98.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종속된다면, 잘못은 운명에 있지 않고 스스로 있습니다!

99. 정직한 사람은 어리 석다. 그는 친절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손실로 고통 받고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