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가족의 유명한 단어


1. 가족은 생물학적 인물을 사회적인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사회 발명품입니다. - [미국] Goode "가족"

2. 가질 가족은 출생 한 가족보다 더 중요합니다. - 로렌스

3. 새는 둥지를 얼룩지게하지 않습니다. - 영국

4. 이스트 하우스 시서 (East House Xishe)는 동시에 발행되며, 북쪽과 남쪽은 그 달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바이 바이 "Jiang Xia Xing"

5. 각각의 활과 화살로 다시 싸워라. 그러면 서쪽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있다. - Wang Jian, "기타 노래, 요녕성"

6. 가족은 사랑과 웃음의 홀이어야한다. - 일. 기무라 큐이치 (木村 九 一) "조기 교육과 천재"

7. 행복한 가정, 부모는 사랑의 친절에 의지하며, 자녀는 부모에 대한 사랑 때문에 성인에게 순종합니다. - 베이컨

8. 결혼하는 방법, 그 날과 부지런함. - [노래] "린 Biao 지방 심장 기록"

9. Pukou는 더 많은 어부를 가지고 있고, 보트에 나를 초대했다. - 추 Guangkai "Cai 링 Ci"

10. 가정 교육은 엄격하며 가족은 안전합니다. - Ming Lu Desheng "어린이 언어"

11. 모든 사람의 집은 마치 성과 요새와 같습니다. - 코르크

12. 가족은 정치 사회의 원래 모델입니다. 지도자는 아버지의 그늘이며, 사람들은 어린이의 그림자입니다. - [Raw] Rousseau

13. 우리 가족은 돌이므로 언덕의기도 공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 Li Ang, "대나무 족쇄 수리 과정"

14. 아담에게는 하늘이 그의 고향이지만 아담의 자손에게는 고향이 있습니다. - 볼테르

15. 행복한 가정은 비슷하지만 불행한 가정은 자신의 불행이 있습니다. - [러시아] 레브 톨스토이

16. 가족이 있다면 힘든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 [清] "钱 大 昕" "恒言 录"

17. Shanchuan은 물건을 요구하고 Gongguan은 집에있다. - 장 지울 링 (Zhang Jiuling)의 "Feng He Sheng System in Los Angeles"

18. 국가의 이익을 위해, 삶과 죽음은 악의에 의해 회피된다. - 린 제쿠

19. 한 사람이 장사로 이사하고 집안을보기 위해 장안으로 이사했다. - Li Bai "Shi Langzhong Qin이 위층에서 노란색 크레인을 듣고 플루트 연주"

20. 1. Wanli Yigujian, Qianfeng은 가족을 보냈습니다. - Liu Changqing, "선물 원 Rongzhou"

21. 왕가 애비뉴의 가장자리, 황제의 집, 신 Malong 거북이의 거룩한 드래곤. - Cai Fu, "교외 성전 노래, 드래곤 보트 장 즐기기, 제 2 장"

22. 보트로 돌아가는 달을 기다리지 않고 Yue 족으로 돌아갑니다. - Li Bai, "노래와 노래, 4 박, 4 곡, 여름 노래"

23. 키안 강 (Qiantang River)의 은행은 누구입니까? - 왕 Changling "크레이프 소녀"

24. 그것이 왕이든 농부이든, 가족의 조화가 가장 행복합니다. - 가라.

25. 린탕 (Lintang)은 봄이 아닌 한 달을 보낸다. - 왕보, "산산 야 앉아"

26. 가정과 빈곤도 충분하다. - [清] 쉔 얀 "저항 법사 신화 르 푸"

27. 내 집은 나에게 성 같아서 법에 저를 몰아 넣을 수는 없습니다. - 윌리엄스 포드

28. 국가는 도덕이 기초 일 때 인재를 고용하고, 재능은 끝이다. - 강희

29. 아버지의 가장 근본적인 단점은 자녀가 스스로 영광으로 이기기를 바랍니다. - Russell

30. 보통 사람들은 선한 사람의 가정에서 언어를 구사해야합니다. - 인도의 "Murro 코드"

31. 가족이 최초의 근원이며, 위대한 애국심의 정서와 신념이 여기에서 흘러 나옵니다. - [구소련] Suhomlinski

32. 황 상원 지, Bang Jia Yi Ning. - Lu Zhao-lin, "Zhonghe Le Jiuzhang, 노래와 대법원"

33. 나는 가족이 바깥 세상과 완전히 다르다고 믿으며, 사랑과 보살핌, 그리고 이해심으로 가득차 있으며 사람들이 배터리를 충전 할 수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미국] 사티르

34. 가족은 자연에 의해 창조 된 걸작 중 하나이다. - 산타나

35. Furong Qindiuma, Lu Orange 한 가정. - 노래 Zhiwen "봄 축제 Furong 정원 서비스 시스템"

36. 가정은 중국에서 윤리 요새입니다. - [현재] 그녀는 "4 세대"

37. Ke Qin Yu Bang, Ke Yi 집에있다. - "Shang Shu · Da Mo Mo"

38. 가족은 부자가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가난하며 정부는 폭 넓고 단단한 것을 두려워한다. - Qing · Shen Jue, "Xiyan Slang"

39. Tian Jia는 이웃이없고 봄에 혼자 앉아있다. - 루 조안 (Lu Zhao-lin)의 "Two Springs and Nights"

40. Cangxiwan 어업 어부, 가족은 서쪽 Fudong입니다. - 장 지희, "기타 노래, 민요"

41. 국토, 세계의 낙원. - 독일

42. 가족이 부당한 이득을 얻으면 가족을 해칠 것입니다. - "국가 정책, 진 정책"

43. 새는 그들의 네스터를 사랑하고 그들의 집을 사랑한다. - 영국

44. 지혜로운 사람은 바다가있는 집 - 지구는 그의 벽난로, 푸른 하늘은 그의 거실이다. - Emerson

45. 가족을 통치하는 것은 엄격하다. 가족은 평화 다. 고향은 용서한다. 마을은 睦 - 왕 (왕) 유, "바나나 창 일기"

46. ​​우리 가족 인 우회 이칭은 멀리 떨어져 있고 고향은 백운과 마주하고있다. - Chen Ziliang, "Yu Sai 북쪽 봄과 가을"

47. 가족을 관리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은 한 나라를 다스리는 것 이상이 아닙니다. - 몬테니

48. 일단 사임하면, 사해가 집에 있습니다. - 리 시민의 "두 개의 오래된 집들"

49. 밭은 재배되었으며 우물은 아침에 연기가 난다. - 웨이 잉우 "정원이 출발, 조 잉 한 Mingfu 루 주요 도서를 보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