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Lei Feng의 일기에 대한 유명한 말


1. 혁명적 인 대의를위한 사람의 역할은 기계의 나사와 같습니다. 기계가 연결 및 고정 나사의 큰 숫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탄탄한 집단이되었고, 자유롭게 실행할 수 있으며, 거대한 작업 능력을 재생, 나사는 작습니다, 그 역할은 헤아릴 수 없다.

2. 사람이 살아있을 때, 동족 인 베 츄네처럼 모든 힘과 생명을 인류에게 바쳐야합니다.

3. 나는 어려움에 처한 영광스러운 혁명적 인 전사가되고 싶다. 나는 결코 수치스런 탈영자가되지 않을 것이며, 나는 폭풍우에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될 것이며 나는 온실에서 약한 사람이되지 않을 것이다.

4.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항상 사람들의 충성스러운 직원이되고 싶습니다.

5. 사람들의 삶은 제한되어 있지만,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무한합니다. 나는 제한된 삶을 사람들에게 무한히 제공해야합니다.

6. 젊음은 언제나 아름답지만, 진정한 젊음은 상류 지역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람들, 노동을 영원히 잊어 버린 사람들, 그리고 항상 겸손한 사람들에게만 속합니다.

7. 봄의 따스함과 같은 동료들을 대우하고, 여름 더위와 같은 일을 대하고, 가을 바람 휩쓸 나뭇잎과 같은 개인주의를 다루십시오. 적을 가혹한 겨울처럼 잔인하고 무자비하게 다루십시오.

8. 배는 바람과 파도에 타고 승진 할 수 있으며 생존의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9. 바람과 비가 없으면 큰 나무로 자랄 수 없습니다. 어려움에 직면 한이 또한 혁명적 인 젊은이가 성장할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10. 나는 또한 최선을 다하고, 바람직하지 않고, 유익하고, 위대한 국제주의 전사 베툰 (Bethune)에게서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11. 우리는 국가의 주인이며 모든 곳의 국가로 간주되어야합니다.

12. 위대함은 평범하지 않으며, 사회주의 건설을 위해 모든 것이 빛과 열이 있어야합니다.

13. 마음 속에 사람들 만 있고 자신이없는 사람은 누구나 높은 명예와 명예를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마음 속에 사람들이없는 사람들과 사람들 만 있다면 그들은 조만간 사람들에 의해 버려 질 것입니다.

14. 게임 생활을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 성취하지 않으며, 자신을 지배 할 수없는 사람은 항상 노예이다.

15. 당신이하는 일과 관계없이, 일을 끝내기 위해서는 열심히 일해야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로부터 배우고, 성공해야합니다.

16. 어떤 사람들은 인생은 살아 있다고 말하며 먹고, 옷을 벗고, 잘 놀아주는 것이 가장 행복합니다. 나는 인생이 살아 있으며,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손으로 부를 창조하고, 인류 해방을 위해 자신을내어주는 공산주의를 느낍니다. 이것은 행복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