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카프카의 유명한 말


1. 모든 사람들은 다니는 철제 울타리 뒤에 살고 동물은 사람들보다 우리에게 더 가깝습니다. 이 철 울타리입니다. 동물을 등반하는 것은 가족을 오르는 것보다 쉽습니다. 사람의 자연스러운 삶은 삶이지만 이것은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2. 일자리를 잃을 까봐 두려움은 캐릭터를 부패시킵니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3. 물질은 정신으로 처리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무엇인가? 이것은 경험이며 경험 이상의 것을 의미하며 경험을 이해합니다.

4. 질병의 외부화를 억제한다고해서 질병이 제거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이것은 더욱 악화됩니다. 바깥쪽으로 퍼지는 종양은 여러 표면 종양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5. 우리는 악한 시대에 살고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의 뿌리가 땅에서 쫓겨나 자 사람들은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6. 그들은 살아 있고 변화하는 사람을 죽은 변하지 않는 파일로 만듭니다.

7. 충실한 사람들은 그들의 신앙을 정의 할 수 없으며 신앙이없는 사람들의 정의는 역겨운 그림자에 매달려있다.

8. 군중에도 불구하고, 모두는 침묵하고 외롭다. 세계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정확하게 비틀어 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파괴 된 세상에 살고있는 것이 아니라 혼란스러운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9. 사람들은 책임을지기 때문에 자유 롭다. 이것은 삶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10. 예, 사람들은 너무 가난합니다. 그는 성장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분 그리고 분 안에 점점 더 외롭기 때문에.

11. 인간의 태만은 참을성이 없으며, 시간이 익지 않을 때, 그 방법은 거부되고 오만함은 고쳐진다.

12. 거짓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거짓말을하지 않는 사람. 거짓말 할 확률이 너무 낮기 때문이 아닙니다.

13.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은 사람이 스스로 생각하도록 유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14. 온 세상은 비극적이며 기술적 인 주먹은 모든 보호 벽을 부술다. 이것은 표현주의가 아닙니다. 이것은 벗은 일상 생활입니다. 범죄자들처럼, 우리는 처형장에 묶여 진리로 달려갔습니다.

그들은 상상의 날개를 부러 뜨 렸습니다. 이것은 매우 자연 스럽습니다. 그리기 기술이 완벽할수록 우리의 눈은 약합니다.

16.이 스크린들을 보면, 사람들은 오직 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17. 얼마나 많은 힘이 침묵 속에 포함되어 있는가. 공격적인 공격은 단지 환상 일 뿐이며, 사람들이 종종 자신과 세계 앞에서 약점을 피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진정한 지속 힘은 오래 참습니다.

18. 미국은 불가사의 한 나라들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차 있으며, 유럽은 점차 비교할 수없는 협박의 나라가되고 있습니다.

19. 문명 세계는 주로 다양한 훈련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이 문화의 목적입니다. 다윈주의에 따르면, 인간의 형성은 원숭이의 원죄처럼 보이며, 창조체가 자신의 존재의 기초가되는 것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0. 열심히 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개미들 또한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당신은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까? 기본적인 두 가지 종류의 결함이 있으며, 다른 모든 결함, 즉 참을성과 게으름이 생깁니다. 카테고리 : 근면

21. 실재는있을 수 없다. 실재는 아마도 삶 그 자체 일 것이다. 카테고리 : 인생

22. 책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얼어 붙은 바다를 관통하는 도끼 여야합니다.

23. 국가의 권력은 사람들의 관성과 조용해야 할 필요성에 근거한다.

24. 삶에는 가능성이 있으며, 모든 가능성에 반영되는 것은 단지 자기 존재의 불가능 성일뿐입니다.

25. 욕망의 샘은 외로움의 샘입니다.

26. 가계 이름을 믿는 대신 행복의 근원이되는 것이 낫습니다!

27. 사실 작가는 사회의 평범한 사람들보다 항상 작고 약합니다. 그러므로 세상에서의 그의 고난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깊고 강합니다.

28. 펜은 작가의 도구가 아니라 그의 기관이다.

29.이 병은 전혀 악하지 않으며, 경고 신호, 즉 삶의 조력자입니다.

30. 행복은 재산에 의존하지 않는다. 행복은 단지 오리엔테이션의 문제 일뿐입니다. 즉, 행복한 사람들은 현실의 어둠의 가장자리를 볼 수 없습니다.

31. 예술은 항상 온 몸과 마음의 문제 였으므로 예술은 궁극적으로 비극적이다.

32. 예술은 거울이다. 시계처럼, 때때로 "빨리"나아 간다.

33. 모든 실제 예술은 문학과 간증이다.

34. 많은 소위 과학자들이 작가의 세계를 다른 수준의 과학으로 묘사하여 영광을 얻고 가치를 얻는다.

35. 문학은 사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빛을 내고자하는 반면, 시인은 사물을 진정하고 순수하며 시간을 초월한 영역으로 키워야합니다. 시인은 행복을 찾고있는 반면, 문학은 편안함을 찾고 있으며, 시인은 편안함에서 십만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36. 인도의 종교적 자조 활동은 가치가없는 비관론에 뿌리를두고있다.

37.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추구합니다. 모든 국가 사람들의 일반적인 기술 진보는 점점 더 그들로 하여금 그들의 민주적 정체성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민주적 인 특징을 추구합니다. 현대 민족주의는 문명의 공격에 반대하는 운동이다.

38. 역사는 모든 사소한 순간의 실수와 영웅적인 업적으로 구성됩니다. 역사는 대부분 공식적인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부자의 사치 생활은 가난한 사람들의 빈곤을 희생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