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말


1. 나는 매일 수백 번 생각 나게한다 : 나의 영적 삶과 물질적 삶은 다른 사람들의 노동에 달려있다. 나는 내가받은 것과 보상받는 것을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 나는 단순한 삶을 열망하고 종종 내 동포들에게 너무 많은 노동력이 있다는 것을 느끼기가 참을성이 없다.

2. 나는 삶의 목적으로 안락함과 행복을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윤리적 기반, 저는 그것을 돼지 펜의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3. 합당한 일을하는 한 인생은 특히 아름답습니다.

4. 사람들이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저속한 목표 - 재산, 허영심, 사치스러운 삶 - 나는 항상 어색함을 느낍니다.

5. 나는 우리의 교육에서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목적으로 만 이루어진다 고 생각하며 단순한 지적 교육의 태도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이 직접적으로 윤리적 교육에 손해를 입혔다 고 생각한다.

6. 학교의 목표는 항상 학교를 그만두는 젊은 사람들이 전문가가 아닌 조화로운 사람으로 행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7. 학교의 목표는 독립적 인 행동과 독립적 인 생각으로 개인을 훈련시키는 것이어야하지만, 사회 봉사가 그들의 삶의 최고 목표라고 생각해야합니다.

8. 교사에 대한 교사 존중의 유일한 원천은 교사의 덕과 재능에 있습니다.

9. 교사는 교사가 자신의 작업에서 예술가가되도록 요구합니다.

10. 누구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이있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인생의 목적으로 편한 마음과 행복을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이 윤리적 기반, 저는 그것을 돼지의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내 길을 밝혀주고, 인생의 이상에 행복하게 대처할 수있는 새 용기를 끊임없이주고, 좋고, 아름답고, 진실합니다.

11. 상상력은 지식이 한정되어 상상력이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에 상상력은 지식보다 중요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입니다.

12. 우리는 학교에서 최악의 일은 협박, 폭력 및 인간 권한을 주로 사용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이 실습은 학생들의 감정, 정직과 자신감을 파괴합니다. 교사를 존경하는 유일한 원천은 교사의 미덕과 재능입니다.

13.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순진하고 그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순진합니다. 그러나 그가 순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이 자기 지식은 희석의 요인이 될 것입니다.

14. 나는 모든 상황에서 "사랑"만이 최고의 선생이라고 믿습니다.

15. 논스톱 목표를 가지고 일하면서 논스톱으로, 심지어 천천히 작업하는 것은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망원경이없는 관측소처럼 상상력이없는 영혼.

17. 학습 지식은 생각하고 사고하고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나는 과학자가되기 위해이 방법을 의지한다.

18. 우리가 경험할 수있는 가장 좋은 사실은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근원 인 신비입니다.

19. 승자가 되려고하지 마라. 합당한 사람이되도록 노력하라.

20. 사회에 헌신 할 때만 생명의 의미가 실제로 단명하고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1. 인간의 지능은 자연에 직면하여 자신의 지능이 부족하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 수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이런 종류의 겸손한 정신을 세계가 공유 할 수 있다면 인간 활동의 세계가 더욱 매력적이 될 것입니다.

22.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언제나 고귀한 품성으로 올바른 길을 걷고 시대와 사회를 초월 할 수 있습니다.

23. 사회에 헌신하는 것만으로 단명하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24. 나는 큰 원으로 배운 지식이지만, 원 밖에는 많은 공백이 있다는 것은 내게 무지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곳이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5. 나는 결코 미래를 원하지 않는다. 너무 빨리 온다.

26. 당신이 60 세가되면, 매 시간마다 소중히 간직 할 것입니다.

27. 세상에는 얼마나 많은 어려운 신비가 우주에 ... 있거나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28. 모든 사람은 그가 판단하려고하는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을 가지고있다. 이런 의미에서, 삶의 목적으로 편한 것과 즐거움을 결코 고려하지 않습니다. 저는이 기초를 돼지 펜의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내 길을 밝혀주고, 삶의 이상에 행복하게 대처할 수있는 새 용기를 끊임없이 주시고,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29.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 의식은 진정한 가치를 창출하지 못하며 오직 인간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사랑과 헌신 만이 진정한 가치있는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0. 모든 사람은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을 가지고있다.

31.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경쟁하며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특징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32.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 의식은 진정한 가치를 창출하지 못합니다. 오직 인간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사랑과 헌신 만이 진정한 가치있는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3. 모든 사람은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을 가지고있다.

34.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경쟁하며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특징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35. 숭고한 목적을지지하면서, 논스톱으로 일하고, 천천히,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36. 인내와 인내는 항상 지불됩니다.

37. 학교 생활과 삶에서 가장 중요한 동기는 일의 기쁨, 직장에서 성과를 얻는 즐거움과이 결과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이해입니다.

모든 사람은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을 가지고있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삶의 목적 자체로서의 안락함과 행복을 절대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39. 진정한 행복이란 삶과 일의 행복, 그리고 직업에 대한 열정에 대한 낙관입니다.

40. 소소한 일에서 진리에 대한 성급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또한 중요한 일들에서 신뢰도가 낮습니다.

41. 약간의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 고투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이 진정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일을 좋아한다는 것을 자기 눈으로 볼 수 있다면, 그는 최고의 보상을 얻을 것이다.

42. A = x + y + z : 성공 = 힘든 일 + 올바른 길 + 적은 이야기.

43. 사람의 가치는 그가 기여한 것이 무엇인지에 달려있다.

44. 사회에 헌신 할 때만 짧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알 수있다.

45.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은 좋은 마음과 마음을 가진 친구입니다.

46. ​​사랑은 책임감보다 나은 선생입니다.

47.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전문 교육을 통해 그는 유용한 기계가 될 수 있지만 조화로운 사람이 될 수 없다.

48. 운이 없다면, 가장 우발적 인 사고는 필연적 인 것처럼 보인다.

49. 사회에 대한 가치는 무엇보다도 자신의 감정, 생각 및 행동이 인간의 이익 향상에 얼마나 기여하는지에 달려있다.

50. 인생은 당신이 원할 때 당신이 명확하게 말할 수있는 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제공 할 것입니다.

51.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만 사는 것은 가치가있다.

52. 권위에 대한 경멸 때문에, 운명은 나를 괴롭히고 스스로를 권위있게 만든다.

53. 사소한 일에서 진리에 대한 성급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또한 중요한 일에 만족스럽지 않다.

54. 독립적 사고와 독립적 판단을 개발하는 일반적인 능력은 언제나 우선 순위에 있어야하며 우선 순위를 매겨서는 안됩니다. 사람이 자신의 주제에 대한 기본 이론을 익히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일하는 것을 배운다면, 그는 자신의 길을 찾을 것이고, 세부 사항에 대한 세부 사항을 주로 배우는 사람보다 확실히 나을 것입니다. 진보와 변화에 더 잘 적응하십시오.

55. 진리를 탐구하는 것은 진리를 소유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있다.

56. 객관적인 진리와 지식을 추구하는 것이 인간의 가장 높고 영원한 목표입니다.

57. 진리를 이해함에있어 독선적 인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의 웃음에서 붕괴 될 것입니다!

58. 내가해야 할 일은 내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진지하고 공의를 나의 빈약 한 힘으로 섬기는 것이다.

59. 과학적 방법의 본질을 알아야하며, 과학자가 말하는 것을 듣지 말고 자신이하는 일을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60.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에서 우회로를 통과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며, 사람이되는 것이 수치스럽지 않으며 실제로 실수를 인정하고 바로 잡을 수있는 용기가 있습니다.

61. 과학자들은 복잡한 경험적 사실에서 정교한 공식으로 표현 될 수있는 보편적 인 특징을 파악해야하며, 이로써 자연의 보편적 원리를 탐구해야한다.

과학은 결코 영원한 책이 아니다. 모든 주요 업적은 새로운 문제를 야기합니다. 모든 개발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심각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63. 과학적 연구는 사람들이 인과 관계에 따라 사고하고 관찰하도록 격려하기 때문에 미신을 깰 수 있습니다.

64. 과학은 끝이 없다. 영원한 수수께끼이다.

65. 우리의 생각의 발달은 종종 어떤 의미에서는 호기심으로부터 나온다.

66.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독립적으로 판단 할 수있는 개인이 없다면 상향 된 사회 발전이 상상 될 수 없다.

67. 생각의 세계의 발전은 어떤면에서 놀라움의 끊임없는 해방이다.

지식은 제한적이며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에 상상력은 지식보다 중요합니다. 진지하게 말하자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교수 또는 실험 기술 일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질문, 새로운 가능성을 요구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오래된 문제를 바라 보면서 창조적 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표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