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썬야만 센의 유명한 말


1.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사람들이 최선을 다하면 모든 것이 끝날 수 있습니다.

2.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오직 교육자가되기 위해서는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Hengshi의 교사들은 학생들의 지식을 다루면서 전진하고 후퇴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교사의 책임은 대단합니다.

3.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혁명은 성공적이지 않았고 동지들은 여전히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4.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세상은 일반인입니다.

5.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승자의 장점은 순간의 영광입니다.

6.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나는 아무것도 목표로 삼지 않으며, 나는 더 이상 과거에 있지 않다.

7.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나는 왕자들이 중국의 재생에 대한 책임을 그들 자신의 어깨에 넣기를 희망한다.

8.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는다면 산과 간척을 이동하기가 어렵고 성공적인 하루가있을 것입니다. 편지가 실현 가능하지 않다면, 지부를 부수기가 쉬울 것이며 아무런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9.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국가와 주를 통치하는 재능이 시급하다.

10.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정치라는 단어의 의미. 간단히 말해서. 정치는 모든 사람들의 문제이며, 거버넌스는 관리입니다. 사람들을 관리하는 문제는 정치입니다.

11.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인간이 경쟁에서 살아 남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고군분투해야한다.

12.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나는 내 인생에서 취미가있다. 혁명을 제외하고는 좋은 독서 만해도 하루를 읽을 필요없이 살 수는 없습니다.

13.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배우고 사용하기 힘듭니다.

14.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학자들은 물론 그들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가능하다면 배우라고 불릴 수 없습니다.

15. Sun Yat-sen의 유명한 말 :이 나라는 사람들을 기반으로합니다.

16.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당신은 무언가를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을 요구하지 말아야하며, 오늘은 무언가가되어야합니다. 내일을 기다리지 말아야합니다.

17.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위험, 힘, 힘 없음. 3lian.com

18.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남편은 400 조에 달하는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수만 마일에 이르는 땅은 번영하고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19.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하루가 끝날 때 불안은 어색해야합니다.

20.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상호 도움과 사랑의 정신, 그룹의 영구적 인 통합.

21.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사람들은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22.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사람들이 최선을 다하면 모든 것이 끝날 수있다. 모든 일이 끝나면 부자가 될 것이다.

23.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투쟁은 자급 자족의 문제입니다.

24.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당신이 나라라면, 당신은 그것 없이는있을 수 없습니다. 세기 문명 가을에 국가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장애인과 인권을 가진 사람들과 법치주의에능한 사람들은 도둑들에게 맹세 할 수 있습니다.

25.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고대인이 가장 진전을 이룬 이유는 그들이 시행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26.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남자가되는 것에 대해 가장 큰 것은 무엇인가? 애국적인 방법을 알아라.

27.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나는 앞으로 나아갈 동기가 있고, 나는 점점 더 좌절한다.

28.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바람과 풀, 뿌리가 뒤엉킨 다음 무기.

29.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당신이 위대한 일을 할 때 큰 역할을하지 말라.

30.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열망은 학자에게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31.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열 살짜리 인 나의 수는 10 억년 된 불멸의 토대가되어 그 가치가 알려져있다.

32.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맨 윗 남자는 이상한 남자 야.

33.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좋은 교육을 받고,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고, 또한 법을 허용하는 소위 말하는 사람들. 그 여인은 태어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배우기 전까지 기다려야 만 배우지 못하고, 가르쳐야 만하고 배우어야하며, 그녀는 일의 주인이기 때문에 그녀는 교육을 받았습니다.

34. 썬야만 센 (Sun Yat-sen)의 유명한 말 : 나의 삶의 취미는 혁명 외에도 좋은 독서이다. 나는 하루 동안 공부하지 않고 살 수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