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도서

양모 롤 읽기


나는 최근 Og Mandino의 "The Sheepskin Roll"을 읽었습니다. 처음에는이 책이 이미 직장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쓰여진 책이라고 생각 했었지만 읽은 후에는 그것이 "비즈니스 성경"일뿐 아니라 "생명의 성경"이라고 느꼈습니다.

세상은 매일 바뀌고 있지만 일을하는 원칙은 변함이 없습니다. 영혼의 순결은 순수한 생명과 순수한 몸을 가져오고, 마찬가지로 더러운 영혼은 부패하는 생명과 부패한 몸을 가져올 것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물질적 인 사회에서 자신의 위치를 ​​개선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삶이 규칙적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삶에 대한 어떤 원칙을 따라야 만 성공할 수 있고 인생을 바꿀 수있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양 스크롤"은 삶의 규칙에 대한 영감을주는 고전입니다. 삶, 인내, 자부심, 삶의 소중함, 감정 조절, 좋은 태도를 유지하고 자신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고마운 마음으로 이러한 주요 테마는 "양 스크롤"의 본질을 구성합니다. 우리의 일상 생활은 갑자기 바뀔 것입니다. 어제를 잊어 버리고, 지난 달을 잊어 버리고, 작년을 잊어 버리고, 구름이 무서운 그 날을 잊고, 매일의 실패와 실망을 잊어 버리십시오. 모든 것이 과거이며 새로운 날이 올 것입니다. 우리가 우리가 올 수 없기를 바랐던 때, 우리는 이제 시야에 있습니다 : 우리는 삶에서 새로운 운동을 열어야하며, 성공의 큰 비밀을 다른 장에서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Sheepskin Roll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문학 작품 중에서 선정되어 선정되었습니다. 내용은 성공적인 학습의 거의 모든면을 다룹니다. 저자는 독특하고 날카로운 관점, 매우 카리스마있는 이론을 사용하여 "양 스크롤"에있는 사람들에게 영양의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영감을 얻고, 사고력을 자극하고, 금세기의 가장 가치있는 컬렉션으로 만들도록 안내합니다.

이 주인들의 생생한 계시는 지류와 같습니다.이 책을 읽은 후에, 당신은 당신이 희망 할 수있는 강으로 그들을 데려 갈 것입니다. 이 영감을주는 "양 스크롤"을 이해하면 인생의 변화가 거꾸로되어 신체의 흐름이 성공적으로 실현 된 것으로 보이며 성공의 문이 열립니다.

삶의 일부 사람들은 스스로를 과소 평가했으며 일부는 스스로 과소 평가했으며 일부는 자급 자족하고 일부는 불안해하여 올바른 위치를 얻지 못하고 길을 잃어 버렸습니다. 때로는 우리 자신의 자신감 부족과 용기 부족으로 자신을 잃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책에서 "당신이 성공하기로 결심했다면 실패는 절대로 나를 죽일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겪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우리는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고 단호하게 믿어야합니다; 오늘 나는 밖으로 나왔습니다. 나는 상처를 입은 노인이며, 오늘 나는이 세상으로 돌아오고있다. 실패는 더 이상 내 투쟁의 대가가 아니다. 나는 지혜의 인도하에 실패의 그늘에서 벗어나 건강에 좋고 행복한 낙원으로 나아 간다. 가장 큰 기적.

감사 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라. 삶의 사람들의 얼굴을보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네가주는 사랑으로 너의 영혼을 정화하고, 다른 비 자아에게 영향을 준다. 그들은 나를 영감으로 해주기 때문에 야심 찬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이 수업을 가르치기 때문에 실패한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이 보통이기 때문에 왕자들을 사랑한다. 그들이 겸손하기 때문에 나는 겸손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 때문에 부자를 사랑합니다. 나는 가난한자를 사랑한다. 가난한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진실하기 때문에 나는 10 대들을 사랑한다. 나는 지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인을 사랑합니다. 나는 아름다운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눈에 매료되기 때문입니다. 나는 조용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한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각 시대는 지울 수없는 위대한 승자의 고유 한 본질을 가지고 있으며, 단어의 형태로 전달됩니다. 세계의 원인의 좌절, 정신의 부조리, 생각의 부정적, 운명의 어려움, 그리고 삶의 무력감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자신의 성공한 경험을 사용하여 자신이있는 것처럼 느끼게하고, 실제 이야기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감명을주고 사람들을 위로하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을 위해 마음은 성공과 행복의 길을 지적합니다.

이 훌륭한 책들은 우리에게 순수한 지식이 아니며 순간적인 자극이 아니라 생존에 대한 자신감과 사람이되기 위해 필요한 재능과 용기를 우리에게줍니다. 또한 우리의 마음을 깨우고 사람들을 확고하고 성공적으로 만듭니다. 믿음. 책은 우리에게 물건을 넘겨주지 않지만 우리 안에있는 것들을 자극합니다. Og Mandino의 "Sheep Roll"은 의심 할 여지없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