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도서

영감의 책 추천 : 영혼의 아름다운 쓰는 희망과 치유에 관한 "허니와 먼지"


【저자 소개】

피어스 무어 에드는 윈체스터 대학, 엑서 터 대학, 산타 크루즈 캘리포니아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대학을 졸업 한 후 그는 농부, 보트 맨, 서핑 강사,시 교사 및 제빵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광범위하게 여행했으며 Daily Telegraph, The Times Literary Supplement, Ecologist, Traveler 및 Earth Island Magazine과 같은 문학, 관광 및 환경 보호 출판물을 많이 출간했습니다. 기사 쓰기.

[내용 소개]

저자는 젊음의 절정기에 심각한 교통 사고를 당했고, 내면의 우울증에서 벗어나기 위해 가장 아름다운 꿀을 찾아 자연의 달콤한 향기를 되 찾는 독특한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무어 에드의 발자국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양봉장에 있으며 레바논 라바의 비할 데없는 맛을 맛 보았고 시리아 진흙 양봉장의 양봉장을 보았으며 네팔의 고대 이집트인들은 절벽에서 야생 꿀을 찾았다. 시간의 용감성, 나는 스리랑카의 Vedas가 원시 정글에서 꿀을 찾는 지혜를 느꼈습니다. 그는 가장 원시적 인 삶을 받아들이 기 위해 단계적으로 꿀을 반복적으로 핥았 다. 이것은 또한 가슴 아픈 여행입니다. 꿀벌은 벌떼에서 많은 사망자가 발생합니다. 현대 산업 발전으로 인해 꿀벌은 꿀을 수집하기가 어려우며 꿀을 수집하는 고대의 방법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현대화 과정에서 점차 가장 확실한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인생.

[서평]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꿀을 발견하여 자신의 마음을 구원합니다.이 이야기는 사람들을 상상하고 감동시키기가 어렵습니다. - "데일리 메일"

이것은 영혼에 대한 희망과 치유에 대한 아름다운 글입니다. 아직 사라질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유용한 기록입니다. 수천 년 동안 계속 된 고대 민족이나 종족의 생활 방식을 보았을 때,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 "시간"매주

현대 생활에서 우리는 매일 모험과 전설이 거의 없습니다. 피어스 무어 사랑하자

De의 "Honey and Dust"는 아름다운 자연에서 도시를 우아하게 벗어나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법을 알려줍니다. - "Sunday Post"

Moore Eide는 천재 작가입니다 ... 그는 풍경, 희망, 사람과 음식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다. - "관찰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