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도서

영감 도서 추천서 : 인생에서 볼 수 있어야합니다 4 권의 책


1. 인생에서 꼭 봐야 할 책 : 성경

말할 필요도없이이 책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성경을 읽지 않은 삶은 불완전한 삶입니다. 당신은 기독교를 믿을 수 없지만 성경을 읽지 않아야합니다. 성경은 보편적 인 대중이 쓴 세계에서 유일하게 베스트 셀러의 책이며,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인간의 지혜가 결정화 된 것입니다. 성경을 읽고 나면 인생을 읽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내적 모순을 제거 할 수있는 책입니다.

2, 생명의 필명의 책 : "피의 경력 : 리튬시와 진 제국"

경력을 쌓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중국에서 무엇이든 할 경우, 충분히 크게하거나 조금 더 크게한다면 경력 경로를 알아야한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충격적인 방법으로, "피의 관리들"은 34 세의 노력과 우수성을 통해 두 번째 진나라 황제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나이의 첫 번째 수상 인 리시 (Li Si)가 작은 사람에게서 어떻게 출현했는지 설명합니다. 경력의 잔인 함과 성공의 잔인함에 대해 배울 수 있지만, 당신이 주장하면 불가능한 것이 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베이징 대학의 베이징 대학 (Peking University) 교수는 "피의 경력"은 훌륭한 책이며, 작가 카오 g (Cao Sheng)은 중국의 기적이다.

3. 꼭 봐야 할 책 : "마오 쩌둥의 전기"

마오 쩌둥 (Mao Zedong)을 아십니까? 마오 쩌동 (Mao Zedong)이나 상징적 인 마오 쩌둥 (Mao Zedong), 항상 혼혈인 인 마오 쩌둥 (Mao Zedong)을 아십니까? 그렇지만 마오 쩌둥이 1949 년 이전에 훌륭한 아이디어와 패권을 사용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세계의 영역은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오래된 세계를 뒤엎고 세계를 변화시키고 태양과 달을 변화시키는 세계에서 가장 불가능한 일을 성취했습니다. 16 세부터 폐점 한 Lushan Chong을 떠나 1949 년 천안문 광장 앞에 서기 위해 마오 쩌둥이 얼마나 많은 우여곡절을 경험했는지 아십니까? Sohu CEO Zhang Chaoy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일을하는 관점에서 보면 마오 쩌둥은 중국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생명이보아야하는 4 권의 책 "嬴"

관리는 과학, 심오한 지식입니다. 잭 웰치 (Jack Welch) 제너럴 매니저 (General Group) 총책임자는 경영의 크고 작은 측면을 묘사하기 시작했다. 그는 오만하지 않았다. 그는 청년에게 경영 방법, 시작 방법 및 마침내 방법을 거의 이야기했다. 훌륭한 관리자가 되십시오. 경영자를 관리하지 않고 관리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예술가가 아니면 훌륭한 비즈니스 나 비즈니스를 만들 수 없습니다. 버펫은 말했다 : "嬴"을 읽은 후에 다른 관리 책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