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도서

영감 도서 추천 : "중국에서 승리"


이 책은 "중국에서의 승리"프로젝트 팀에 의해 편집되고 민주당 법률 출판사에 의해 출판됩니다. "Win in China"프로그램에서 Ma Yun은 10 년 이상 기업가 정신을 바꿔 가면서 기업가 앞에서 자신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로부터 기업가 정신을 해석하고, 기업가 정신의 성공 또는 실패를 느끼며, 삶을 맛보고 자신을 격려 할 수 있습니다.

내용 소개

CCTV는 중국에서 훌륭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언론에 열광적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는 다리 역할을하고 20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을 연결합니다.

당신은 그에게 이름을 등록하고 그는 당신이 세상을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 "CCTV 연간 경제 지표"상

그의 비전과 노력으로 마윤은 Alibaba를 단기간에 성공적인 국제 기업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많은 아시아 기업들이 세계화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 David Honda, 미국 아시아 비즈니스 협회 회장

심한 오목한 광대뼈, 꼬인 머리, 장난스런 미소, 5 피트 높이, 100 파운드 성게. 이 이상한 사람은 나폴레옹의 육체를 가지고 있으며 나폴레옹의 위대한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 Forbes Magazine

"중국에서의 승리"는 비즈니스 리더를 찾는 프로그램이며, 중국 기업가 정신 포럼 (China Entrepreneurship Forum)에서 우승하는 것은 재능있는 전문가가 나올 수있는 기반이기도합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동등한 기회 - 나이, 교육, 성별 및 출신 장소가 선택 조건이 아닙니다. 단 하나의 조건, 즉 재능 만 있습니다.

야망, 능력 및 감성 지능의 PK 플랫폼에서 수많은 경쟁자의 도전과 심사 위원의 거친 눈에 직면하게됩니다. 당신이 모든 길을가는다면,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국제 벤처 캐피탈 기관의 풍부한 벤처 캐피탈입니다.

기업가 정신과 성공의 꿈은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중국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기업가 정신에 관한 온라인 모임과 많은 정보에 반드시 참여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혜와 용기가 필요합니다. 최고봉에 오르지 않더라도, 당신을 환영하는 길에 많은 작은 기금이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성공적인 기업가들과 만나서 귀중한 기업 경험과 삶의 지혜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엄마 윤 소개

1964 년 10 월 항주에서 태어난 마윤윤은 1988 년 6 월 항주 사범 대학 외국어학과를 졸업하고 1995 년 4 월에 "중국 옐로우 페이지"웹 사이트를 개설했으며, 1999 년 3 월에 마윤 그와 그의 팀은 RMB 500,000으로 Alibaba 웹 사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Hangzhou로 돌아 왔습니다. 2000 년 1 월 Alibaba는 소프트 뱅크에 2 천만 달러를 투자하기 위해 세계 유수의 인터넷 투자 회사 인 Softbank와 손을 잡았으며 2003 년 5 월에는 1 억 위안을 투자하여 개인을 런칭했습니다. 온라인 거래 플랫폼 Taobao.com 2003 년 10 월 Alibaba는 공식적으로 전자 지불 분야에 진출한 독립적 인 타사 결제 플랫폼 인 Alipay를 설립했으며 2005 년에는 세계 최대의 포털 인 Yahoo와 협력하여 중국에서 모든 자산을 인수했습니다. 중국 최대 인터넷 회사가 되십시오.

마윤은 미국 본토 권위있는 금융 전문지 포브스 (Forbes)의 첫 번째 기업가로서 2002 년 5 월 일본 최대 금융 잡지 인 '닛케이 (Nikkei)'의 표지가되었으며 2000 년 10 월에는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에 가입했다. 2001 년 세계 100 대 미래 지도자 중 한 명으로 선정 : 2001 년 아메리칸 아시아 비즈니스 협회 (American Asian Business Association)가 "비즈니스 리더"로 그를 선정했으며 2004 년 12 월에는 올해의 CCTV 상위 10 인 경제상을 수상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기업가 중 한 명인 Ma Yun은 2007 년 11 월 6 일 Alibaba.com에서 세계 최대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인 Alibaba를 이끌고 Alibaba는 홍콩에 상장되어 262 억 달러의 기금을 모금했습니다. 중국의 상장 기업이 가장 많은 자금을 조달하고 있으며, 회사의 시장 가치는 3 년 후에 1,000 억 달러 이상입니다.

책 "Ma Yun Review Entrepreneurship"은 "비즈니스 대부"Ma Yun의 탁월한 리더십 매력, 신속한 사고 및 지혜 검토의 세대를 완전하고 직접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열렬히 환영 받았습니다.이 목록은 3 월 말에 100 만 건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전국 도서 판매에서 톱을 차지했습니다. 독자의 강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여이 제품은 "Ma Yun Review Entrepreneurship"비디오 버전으로 등장하여 마윤을 좋아하고 존경하는 친구들의 대다수가 마침내 시장에 나와있는 100 % 장면을 볼 수있게되었습니다. 유일한, 가장 완전하고, 시청각 제품은 MaYun의 화상 진찰 제품을 보여준다.

중국 기업의 성장 사례를 토대로이 제품은 전략 경영, 운영 관리, 인력 관리, 자본 관리, 위험 관리, 마케팅 관리 및 기업 자제 관리를 포함하여 기업가를 파견하는 중국 기업가들이 직면하는 실제 문제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야망, 야심 찬 기업가, 고민하는 기업가, 그리고 수집 할 가치가있는 모든 젊은이들을위한 전략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