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바깥 쪽 원 안에는 연약한 인간이있다.


부드러운 것들은 해변에서 맨발로 걷거나 발바닥을 부드럽게 가려움, 호수의 맑은 물에 떠 다니거나 하늘에 구름을 올려 놓거나 심지어 소파의 팔에 중첩하는 것과 같은 아주 좋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고양이 모피 애무. 이것은 가장 즐거운 순간인데, 사람들은 그걸 잊고 잊어 버립니다.

때때로 부드러움은 포괄적 인 과정입니다. 그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후회와 후회가 아닙니다. 물 속의 잠자리처럼 우연한 모래는 단단한 바깥 껍질 아래에서 몸에 들어가 부드러운 살을 문질러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참아내는 방법입니다. 모래를 작은 생명과 융합하려고합니다. 결국, 진주가 몸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관용에 대해 가장 보람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삶에는 부드러운 자세로 힘든 자세로 침입하는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바퀴벌레처럼 고통을 영광으로 돌릴 수 있습니까? 흔히 죄책감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사실, 인생은 언제나 공평합니다. 불평 할 것이 없습니다. 존재한다면, 우리는 삶에 대한 우리의 태도에 대해 불평해야합니다.

어렸을 때 나는 항상 날카 롭고 날카 롭고 어려움에 처했을 때 구부러지지 않았다. 나는 강하고 끈기 있다고 생각했지만 자주 피를 흘렸다. 나중에 저는 진정한 삶의 방식이 바깥 세상에 있거나, 일년 중 벌레처럼 보이기를 점차 깨닫습니다. 부드러운 마음은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향의 고향의 열매를 생각해 보라. 단단한 열매는 녹색이고, 성숙한 열매는 부드럽고 비교할 수 없다. 진정한 성숙은 어려운 일에서부터 부드러운 일까지의 과정 일 수 있습니다.

부드러움 속에서 끊임없는 마음을 잃는 것은 약점이며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명은 그 목초와 같으며 강하고 무진장 한 활력을 지니 며 물의 강과 같아서 떠 다니는 짐을지고 수천 명이 가라 앉는 것과 같습니다. 부드러움은 희망을 스며 들고, 힘들며, 토양에있는 씨앗처럼 결국 땅을 파고 푸른 하늘을 비웃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내 생애의 모든 부드러움에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어제처럼 부드럽고 따뜻하게 만들어 준 마음이있는 부드러운 종류의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세상의 변모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어쩌면 언젠가는 모든 어려움이 세상으로 날아 아름답게 변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