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어제의 태양, 오늘의 눈물을 말리는 것.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잊을 수없는, 어제의 태양이 오늘의 눈물을 말라 버리지 않았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억에 잠긴 사람들은 현재의 행복을 볼 수 없습니다.

기억이 놀랍습니다. 과거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많은 고통을 겪었고 마음을 아프게 했더라도이 기억에 부드러운 색채를 더해 주어 당신을 다시 돌아 보게 할 수 있습니다. 슬픔의 손길이 닿지 만 즐거움을 선사하십시오.

슬픔의 기억이 아름답게 될 수 있다면, 원래의 행복에 대한 기억은 더욱 빛나고 아름다워 져서 당신은 현실로 돌아 오기를 꺼립니다. 어쩌면 너는 꺼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너는 두려워한다. 보정을 수정하지 않으면 현실은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가있는 추한 보울 더로 언제 어디서나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추억에 숨어 편안함을 찾고, 당신은 나가서 현실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생각한 것처럼 이것은 탈출 행위입니다. 당신은 상처를 두려워하는 현실을 두려워하지만 현실을 극복 할 수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기꺼이 믿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기억이 당신에게 위로를 줄 수는 있지만, 과거가 아니라 오늘 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하루 만에 얼굴을 보지 않으면 문제는 항상 존재하며 탈출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소위 일들이 바뀌었고, 추억의 것들이 지나갔습니다. 이제는 다시 돌아갈 수 없으며, 과거를 간청하는 것이 왜 어제의 태양을 즐기면서 어제 당신의 생각을 떠났지만 오늘 당신의 몸을 떠나게됩니다. 현실의 잔인한 눈물에.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눈물을 말리지 않았고 마침내 당신은 여전히 ​​현실로 돌아와 눈물을 말리고 실제 삶과 전쟁을 선포해야합니다. 실제로, 인생은 항상 잔인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단지 과거의 아름다움이며, 당신은 당신 편에서 숨겨진 행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