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당신은 항상 준비가되어 있지만 모든 기회를 포기합니다.


그날 나는 기획 회의를 시작할 때 갑자기 내가 특별히 부족하다고 느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우리는 사람들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좋은 사람들이 부족합니다. 물론, 직장에서 단어 "좋은"좋은 마음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점원과 덜 말도 안되는 능력을 말합니다.

나는 마이크로 블로깅 작업을 보냈는데, 우리는 우리와 똑같은 젊은이를 매우 두려워합니다. 당신이 재미 있고 새로운 미디어를 마케팅 할 것이라면 이전에 작성한 원래의 Weibo를 사용하여 영화에 관해 생각해보십시오. 보웬 사건과 우리 사서함에 이력서를 보내주십시오.

다음날 나는 2,000 통 이상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2 천 개가 넘는 이메일 중 일부는 오랫동안 자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해 왔습니다. 즉, 우리의 요청에 직접 응답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전자 메일이 있으며 다운로드 및 압축 해제해야하는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아직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이메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원본 Weibo 또는 Weibo 사본이 없습니다.

누군가의 이메일은 이렇게 쓰여졌습니다 : "원래의 Weibo를 보내 본 적이 없으며 미디어 전문 분야에 노출 된 적도 없습니다. 단지 기회가되기를 바랍니다. 성공하면 시도해보십시오."

누군가는 "나는 당신의 일에 특히 관심이 있지만 정보를 보내기 전에 더 많은 질문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치료합니까?"

누군가는 "죄송합니다. 저는 Weibo를 쓰는 데 경험이 없지만, 저에게 기회를 주시면, 저에게 맡긴 작업을 완료 할 수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나는이 이메일을 보았고 내 마음은 매우 화가났다. 군중에게 이메일 스크린 샷을 보내서 내 사촌에게 보여 주면서 그들이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진지하게 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 사촌 중 한 명이 말했다 :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Weibo를 쓰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감히 전자 메일 응용 프로그램을 보내려고합니다. 이것은 용감한 것보다 낫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뭐라구? "

그에게 그의 무지를 알리기 위해, 나는 그 (것)들에게 보내진 그림에 원본을두고 microblogging 메시지를 보냈다 - "무엇이든, 추첨으로 세계를 대우하지 말라. 당신이 그것을 원하더라도, 당신은 첫번째로 지불해야한다. 추첨을 2 달러로 바꾸려는 노력. "

사실은 내 무지를 증명했습니다. 메시지는 수 백 번 칭찬을 받았으며 나의 태도는 내 사촌과 비슷합니다. 그들 중 한 명은 "꿈도 꾸지 못했습니까? 다른 일은하지 않으면 친구의 용기를 칭찬 할 것입니다!"어쨌든, 나는 그것을 보낼 용기가 없다 "고 말했다.

나는 질투심이 많다. 사람은 직업을 위해 열심히 일한 적이 없으며 단지 행운을 불어 넣고 싶어합니다. 꿈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나는 이것이 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백일몽이다. 용기는 용기가 충분하지 않고 용기와 능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젊은이들에게 지금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내가 대학을 졸업했을 때 얼마나 많은 노력과 준비를했으면 호남에 입성하여 미디어 산업에 뛰어들 수 있습니까? 어떻게 원본 텍스트를 견뎌 낼 수 있습니까? 글을 쓰지 않은 사람들은 행운을 빌어이 산업에 뛰어 들고 싶습니까? 이것은 내게 불공평 한 것이 아니라이 산업의 수치심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나는이 세상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지불하지 않고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받아 들일 수 있으므로 실제로 열심히 노력하는 한 다른 사람들과 즉시 다를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는 사람들에게 감사 드리며 준비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든 기회를 포기한 사람들. "

텍스트 / 리우 통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