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너는 열심히하는 척 해.


여자 친구 Xiao A는 매우 활기 차고 명랑한 소녀로 10 년 전부터 그녀의 첫 얼굴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소년들이 그녀를 좋아해서 그녀가 남자 친구에게 성공적으로 넘겨 준 후에 이사했습니다. 우리가 공유 한 방, 그녀는 매번 저에게 말할 때 매우 기뻤습니다. 남자 친구가 그녀에게 얼마나 좋은지, 돈을주고, 옷을 사주고, 집안일을하지 않는 습관을 받아들이면,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결말과 함께 어느 날 그녀는 울었고 나에게왔다. 다른 부모가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일이 불안정하고 헤어 졌다고 느꼈다. 그녀는 일을 반납하고 반 달 동안 머물렀다. 이사 갔을 때, 그녀가 새로운 남자 친구를 찾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샤오 A가 사라질 때가 언제나 관계의 끝이라는 것을 안다. 그 젊은, 샤오는 나와 함께있을 것입니다 때마다, 우리는 또한 미래에 할 단어가 많이 말할 것입니다,하지만 작은 A는 항상 만족스럽지 않을 것, 내가 만날 때마다 조금 슬퍼 것입니다. 나중에 우리는 도시에 없었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WeChat 동그라미로 그녀는 마음 속에있는 닭고기 수프와 같은 영감을주는 말을 좋아합니다. 열심히하지 않으면 말하고 싶습니다. 깊은 대화에서, 나는 그녀가 내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란 것을 발견했다. 허페이 (合肥) 노동 파견

나는 그녀에게 어떻게 살았는지 물었다. 그녀는 나에게로 돌아왔다 : "그것은 그것과 같다!"내가 말했다, 당신의 남편이 당신에게 잘하니? 그녀는 내게로 돌아왔다 : "그것은 아이들을위한 것이고 그는 이기적이며 나를 걱정하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나면, 나는 그녀가 우리의 방에서 나간 후에 그녀의 남자 친구가 많이 바뀌었고, 생각할 때마다 그 남자는 언제나 그녀를 돌보고, 그녀를 사랑할 것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그럴 수 없습니다. 특히 도시를 바꾸고 난 후에, 여자는 남자가 살 수있는 방법을 의지 할 수 없다면 그렇게 생각합니까? 그래서이 세월은 의존 할 수있는 권리를 찾고있었습니다. 남편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고, 어려움을 견뎌 낼 수 있고, 사람들이 추악 해지고, 충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하지만 결혼 한 후에는 상대방이 그녀가 일하지 못하게 할 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잘 견디지 못할뿐만 아니라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할뿐 아니라 재정적 권리를주지 않기 때문에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나는 또한 그녀에게 뭔가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주었습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이 지난 것 같습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감정에 얽혀 있었고, 거의 언급되지 않았으며 때로는 듣기도했지만 불만족 스러웠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너만큼 강하지도 않고 힘들지도 않다. 나는 단지 의지 할 필요가있다."

그녀가 친구의 원을 보내고 치킨 스프를 보냈을 때 나는 그것을 직접 건너 뛸 것이다.

어쩌면 너는 너와 같은 친구들을 사귀고 친구 서클을 보내거나 시간외 근무를하거나 영감을주는 말을 보내면된다. 사실, 그녀는 Taobao에 있거나 사장이 어떻게 그렇게 음란한지 개인적으로 불평하고있다. 어쩌면 그녀는 잠에서 깨어나 머리카락처럼 닭 혈액을 보았을 것입니다. 가끔은 매우 놀랍습니다. 왜 친구들의 서클이 나 자신과 다른가요? 허페이 (合肥) 노동 파견

어쩌면 내 친구 중 일부는 자신의 큰 계획에 대해 자주 이야기 할 것입니다. 기회가 있다면, 기회가 있다면 몇 년 동안 말했고 진전을 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소녀들이 함께 할 때마다, 그들은 체중 감량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들이 말할 때마다, 수년 동안 사람들이 말할 때마다 사람들은 더 둥글게됩니다.

어떤 친구들은 운동을하거나 달리기 등을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연중 3 ~ 2 회 뛰었다.

당신은 항상 그렇게 피를 말합니다, 당신은 항상 출발점을 잡습니다, 당신은 항상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합니다. 그러나 수년 동안, 당신은 열심히 일한 적이 없습니다.

노력은 소리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으며, 준비하고, 수행 할 사람은 말할 것도없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언젠가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대로 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허페이 (合肥) 노동 파견

그것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사실임이 밝혀졌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