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자신의 마음을 움직여 행복하게 사는 삶


인생에는 항상 자신의 운명을 비난하고 운명을 비난하고, 자신의 불운에 대해 불평하고, 갈 길이 멀다거나, 인생이 불공평하다고 불평하거나, 성격 상으로는 좋은 카드를 얻지 못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족 배경, 초자연적 인 지적이없고, 아름다운 외모가 없거나, 한숨을 쉬며 불편 함을 느끼게하여 그들이 거친 삶을 헤쳐 나갔고, 삶이 패배했습니다.

사실, 불공평 한 운명 때문에 한숨을 쉬기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비난 할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좋은 카드를 얻었더라도 게임이 더 부드럽고 매끄럽게 진행된다고 보장 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게임에서 승리 할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좋은 삶의 게임, 당신은 단계별로 단계에 자신을 의지해야하고, 싸우려고 노력하고, 행복한 삶, 또한 자신의 마음에 의존하는 작동합니다.

나는 작고 얇은 여자 친구가있어 평범 해 보이고 평범한 가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은 전문 대학 학위 일 뿐이지 만 그녀의 인생은 그녀의 삶을 살고 관리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매우 잘 생기고 성공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더욱 존경 받고 영향을받습니다. 남편과 같이 성공한 사람은 바깥에서 일하고 있으며, 그 주변의 아름다움은 구름과 같습니다. 열정과 열정을 보여주고 자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주위의 성공적인 사람들은 "작은 3"과 심지어 "작은 4"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철의 형제가 입을 벌려 인생을 즐기는 법을 알았으며 가족의 노란 얼굴을 지키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복잡한 환경에서 모든 유혹의 유혹에 직면하여 그는 항상 그 자신의 원칙을 고수합니다. 수년 동안, 그는 결코 천상의 한 걸음이 아니 었으며 항상 그녀를 손에 든 보물로 대했습니다.

우리는 한때 여자 친구를 농담하고 "당신 남편이 너무 좋아서 바깥 여우가 당신의 남편을 멀리 유혹하도록 조심하십시오."여자 친구는 자신있게 말했다 : "나는별로 좋지 않다. 그러나 나는 주방과 복도에도 능숙하다. 책의 향을, 기사를 쓰고, 상 Xiaojing Gaotang, 좋은 아이들을 가르쳐 수있는, 그는 아직도 수 있습니까? "

사실, 여자 친구가 말했듯이, 그녀는 좋은 아내와 좋은 엄마, 그리고 친절하고, 열심히, 낙관적이며 비즈니스 생활을 이해하는 사람입니다. 평일에는 작은 가족을두고 남편과 아내를 열심히 일하며 자기 개선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부대 개편 후에는 여유 있고 폭 넓은 아내로 살 수 있지만 여전히 자신의 힘으로 옷가게를 관리하고 있으며 사업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남편은 능력이 있고, 가족은 너무 좋아요, 왜 그렇게 힘들어요?"라고 말하지는 않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여자가된다는 것은 자신의 목표와 추구가 있어야하며, 우수한 환경에 있어서는 안됩니다. 잃어 버리고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

그녀는 경제와 성격의 독립성을 추구하면서 내외부 훈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책을 읽는 것 외에도 서적이기도하며 때로는 작은 기사가 신문과 잡지에 게재되기도합니다. 지식의 영양을 잊지 말고 내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런 격렬한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며 세계의 광휘를 쫓아 다니고 싶어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가라 앉 히고 열심히 공부하고 침착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녀는 세상의 혼란을 완전히 무시하고 지식에 푹 빠져 있습니다. 바다. 물론, 자기 재배에주의를 기울이는 한편, 그녀는 외부 이미지, 유행하고 예의 바르지 않은 드레스, 우아한 매너, 사람들의 예의 바른 처치에 큰 관심을 기울여 자신의 개인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작은 가족을 관리하고 자신을 관리하지만, 모든 사람을 관리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그녀는 부모님과 장로들에 관해 말할 것도없고, 남편의 가족에게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남편의 가족은 시골에 있는데, 노인들이 휴일을 방문하고 있다고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일에는 항상 노인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합니다. 노인들은 불행하고 돌보아줍니다. 그녀의 남편의 형제 자매들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항상 도움을 청해야합니다. 그녀의 친척과 친구들은 그녀를 위해 많은 칭찬을했고, 이웃 사람들은 그녀에 대해 더 감동했습니다.

그녀는 열정적이며, 지식은 좋으며, 관용은 개방적이며, 부드럽고 현명하며, 남편이 마음 속에 느끼게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외부의 여성이 아름답더라도, 부드러움은 물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의 눈에는 그 이상의 것이 아닙니다. 그의 아내는 냉담하고 따뜻하며, 폐에 밀착되어 있습니다. 가정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바깥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으므로 직업이 풍부 해지고 가족의 도움이 많아 경력 개발이 더욱 강력 해집니다. 당연히, 그들의 작은 가족의 행복한 삶은 참깨 꽃이 높다는 것입니다.

사실, 세속적 인 관점에서 볼 때, 제 여자 친구는 타고난 이점, 평범한 외모, 평범한 가족, 평범한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행복한 삶을 관리하기 위해 근면 한 손과 지혜와 민감한 마음을 의지합니다.

사실 현실이 무엇이든간에 우리 모두는 모든 사람을 비난해서는 안되며, 세상이 당신에게 빚진다고 항상 느끼지는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잃어버린 것을 항상 느끼지는 마십시오. 인생은 모두에게 좋고 나쁘고, 성공하고 실패합니다.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이 운 좋은 카드를 사기에 충분하지만 운이 좋지 않을지라도 결국 그가 직면하게 될 유일한 것은 인생의 마지막 게임이 될 것입니다. 운이 좋지 않을지라도 나쁜 카드를 얻지 만 당신의 삶은 얻을 수 있습니다. 상황을 조정하고 유리한 방향으로 발전 시키려면 최선을 다하는 한 손을 잃지 않아야합니다. 자연스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시인 호머는 눈이 먼 사람입니다. 헬렌은 삼위 일체이며, 어리 석고 어색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카드보다 더 나쁘지 만 잃지 않았습니다. 평범한 사람으로서, 환경과 함께 진보하기에 충분한 인내와 인내, 인내력을 가진 한, 불공평 한 삶에 대해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을 성장시키고 자신을 충분하게 만들면 인생은 자연스럽게됩니다. 당신은 꽃처럼 웃는 얼굴. 간단히 말해서, 인생의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행복하게 될 수있는 능력을 가지기 위해서 스스로를 연마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결국, 좋은 삶의 게임, 당신은 단계별로 단계에 자신을 의지해야하고, 싸울 노력, 행복한 삶, 자신의 마음에 의존하는 작동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