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이것이 우리가 열심히해야하는 이유를 들어 본 최고의 대답입니다.


모두가 당신에게 소리 지르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두가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지르며, 모두가 원하는 삶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이 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열심히 일해야합니까?

01

파도가 파도보다 강하고 해변에서 파도에 맞지 않습니다.

양쯔강의 파도가 앞으로 파도를 밀고 나면, 한 파도는 한 파도보다 강합니다. 경쟁 사회에서 누가 더 능력 있고 누가 지역 사회에 설 수있을 것입니다. 생존하기를 원한다면, 열심히 일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야합니다. 결과는 같은 장소에서만 돌아갈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그러한 구절을 들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일은 아무도 당신보다 낫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보다 더 나은 사람은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아직도 싸우지 않고 있습니까? 나는 늦게 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삶을 두려워합니다.

02

그의 아이는 우리 아이를 때리고 1 만 1 천 위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오만하게 말했다. 나는 아이들이 싸울 수 있도록 50,000 또는 10 만을받을 자격이있다.

인터넷에서 회람 된 단어는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문장 아래 숨겨진 본질은 무엇입니까? 돈이 있다면 다른 사람이 부모를 모욕하여 모욕 할 때 상상해보십시오. 자녀에게 폭력과 허영심에 대해 교육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녀 나 혼자서 큰 고충과 상해를 입을 의지. 그렇지 않으면, 돈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말할 때, 화가 나서 "많은 돈"으로 돌아가서, 아이가 볼 수없는 곳에 비밀리에 울 것입니다. 물론, 뒤로 물러서십시오. 그러나 그 당시에는 다음 주장을해야합니다. 돈이없고 다른 사람들과 싸울 힘이 없습니다.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후에도 자녀의 환경 또한 좋으며 훌륭한 교육을 받고 더 좋은 것들을 볼 수 있으며 돈이 없기 때문에 굶주림과 추위를 견딜 수 없으며 일찍부터 사회의 어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지며 자신의 모든 합당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능력이 있습니다. 우수한 가족을 가진 아이들은 가난한 가정보다 더 자신 있고 건강합니다. 물론, 당신이 교육에 문제가 있거나 그를 질투하게하는 데 너무 창피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말할 것입니다.

03

미래에도 나는 감히 살아갈 수 없을 것이며 심지어 꿈까지 깨우지 않을 것입니다.

돈은 전능하지 않지만 돈은 불가능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돈이 무엇인지, 피상적이다"라고 말할 것이고 심지어 "BMW에 앉아서 자전거에 앉아 있지 않고 울기를"하는 소녀의 뒤에서 비명을 질렀을 것입니다. 하지만 돈이 없다면 끔찍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고 얼마나 공격적인지 모릅니다.

미래의 음식과 옷, 사고 가능성을 상상하고 있습니까? 장래에 병원에 갈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돈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정말로 수술이 필요하면 수술이 필요합니다. 너 어디로도 갈거야? 매일 매일의 소식에서, 얼마나 많은 가난한 부모님이 자녀가 아플 때 치료를받을 돈이 없는지, 생명으로 인해 돈으로 강요당하는 경우에만 돈을 벌거나 부탁하거나, 피 판매와 신장 판매를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창백한 현실에 직면 할 때마다 고통 스럽기 때문에 나는 어두운 밤에 숨어서 아름다운 꿈을 숨기고 깨울 때 모든 것이 고통 스러울 것이며 두려움에 직면해야합니다. 그런 무기력 한 삶은 너가 원하는 미래 야?

04

나는 와인 잔이 함께 깨질 까봐 두렵다.

몇 년 후, 몇 명의 오랜 친구들이 모여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 채 몇 년 동안 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와인 잔이 만졌을 때, 그것은 부서진 꿈이었고, 와인 잔은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부서진 고통이었습니다.

당신은 올해의 꿈을 생각하고, 열정적 인 욕망을 생각하고, 당신이 Hua Deng의 시작이었던 밤을 생각해이 외로운 공기를 마주하고, 당신은 최고 500 명을 입력 할 것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변호사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있어야합니다. 구름, 너는 싶어 ...

그러나 모든 것은 진정한 꿈이자 생각입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고, 투쟁하지 않고, 꿈을 실현하지 못하고, 미래에 그것을 가져 왔습니다. 이 미래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

05

나는 부모님을 내버려 두려워하며, 후회하게 두려워합니다.

최근의 불씨는 "너는 아직 젊다. 너무 늦은 것을 두려워한다."예, 우리는 아직 젊습니다. 너무 늦은 것을 두려워하지만, 부모님은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우리가 끝내는 날을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날을 기다릴 수없고, 우리는 그들을 위해 하루를 견디지 ​​못할 것이다.

우리가 어렸을 때, 자라기를 갈망 했었고, 어른처럼 우리의 삶을 결정할 수 있었지만, 우리가 정말로 자랐을 때, 우리는 자라 난 세상이 우리가 생각한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가 자라면 자랐습니다. 현실에 대한 무능함. 우리가 성장할 때 우리 부모님은 나이가 들었습니다. 우리는 공포와 두려움에 시달려서 우리가 훌륭하게 된 날을 볼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줄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걱정돼.

우리가 지금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우리는 부모님을 데리고 음식을 즐기고 음식을 맛볼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의 노력의 중요성은 걱정없이 식사하고 먹을 수있게 해주고, 삶에 대한 걱정과 후기에 일하는 것보다 삶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연금을 당신에게 가져 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공의 속도는 부모의 속도를 뛰어 넘어야합니다.

06

나는 존엄성이 없을 것이라고 두려워한다.

지도자가 이끄는 개들의 혈액 스프링클러는 비명을 지르지 않았고, 동창회는 다른 사람들의 직업을보고 열등 해졌고, 그들이 기꺼이 살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매일 돈을 절약하기 위해 그들은 자리를 비울 장소를 짜내려고했습니다. 매일 아침 빵과 국수를 마시고있는 버스 신속한 대중 교통은 맛있는 식사입니다. 인생의 슬픈 신호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당신의 상황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노력의 목적은 단순히 사람들을 보지 않고 사람들을 보지 않고, 우리가하고 싶은 것을 자랑스러워하고, 직업과 사람을 삼켜 버리지 말고, 존경심을 갖고 살며 격렬하게 살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가슴이 자랑 스럽다. 이것이 나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것이 내가 원하는 삶이다.

07

나는보고 싶은 사람과 함께 있고 싶고 가까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이 문장은 항상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내가 언젠가는 그가 부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서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손을 펴고 그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감정이 일치하면 자신보다 열등하지 않을 것이며 자신보다 더 나을 것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똑같이 좋기 때문에 우수성은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이 아니라 당신의 독립성을 의미합니다. 각각은 정서적으로 붙어 있지만 삶에 붙어 있지 않습니다. 따없이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타를 떠날 때 당신은 여전히 ​​잘 살 수 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부부의 다른 쪽이 매우 눈부신 경우 처음에는 낙관적이지 않지만 깊은 감정 때문에 잃어버린 것은 아니지만 길면 길지 못할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격차, 무관심한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모순이 점점 더 많아지고 결국 결별 할 때까지 싸움을 시작하는 것이 싫어지기 시작했습니다.

08

어쩌면 그 노력은 영혼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지, 우리는 스스로 포기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얻은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무엇을 잃었습니까?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고 있습니까? 삶의 의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오늘은 삶을 즐기기위한 모든 준비를 행동으로 옮기고 과거에 얻은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고 진전을 시도하여, 존재의 의미를 느낄 수 있고,이 세상에서 쫓기고, 영혼이 완전히 시들지 않았 음을 증명하고, 패배하지 않았 음을 증명할 수있는 뭔가를이 세상에서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으면 배가 고프므로 여전히 먹어야 만합니다. 우리가 잠을 자면, 우리는 여전히 졸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잠을 자야합니다. 배우는 것이 반드시 유용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여전히 배워야합니다. 우리는 살 때 결국 죽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살아야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삶의 존재의 의미이며, 당신의 영혼은 당신을 더 나은 사람이되도록 인도하고 있으며, 당신은 어떻게 대접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버리고 있습니다.

09

왜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는지에 대해 들었던 가장 좋은 대답은 평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우리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는 이유에 대한 대답은 마지막 것만 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일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삶은 단 한 번입니다!

시간이 돌아 가지 않을 것이며, 시간이지나 가지 않을 것이며, 놓친 풍경을 놓친 사람들은 되돌릴 수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장래에 언급 될 때 그것이 가득 찼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우리에게는 하나의 삶이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지금은 할 수있는 에너지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미루는 데 익숙해 져 있으며 그 시간은 여전히 ​​길지만 현재는 소중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가장 젊고 가장 힘찬 해에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노력하지 마십시오. 앞으로의 길은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인생은 길고 짧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눈 속에 아직 시간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는 오직 한 가지 삶이 있습니다. 우리는 제한된 시간에 우리의 삶이 무한한 가치를 발휘하도록해야하며, 우리는이 세상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 ------------------------------

그 노력이 정말로 도움이되는지 묻는가? 끈기가 성공할 것인지 묻는다. 나는 확실히 정확하게 대답 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열심히 일할 때 소위 말하는 결과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음을 분명히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열심히 일하면서 세상을 즐기고 찾지 못한 사람을 이기기 때문입니다. 더 긍정적이고 더 나은 자신.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을 더 잘 만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