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젊은 길에서 누가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까?


지금이 순간, 저는 2 년 동안 졸업했습니다. 나는 차나 방, 여자 친구가 없습니다. 26 세의 나의 쌀과 기름, 그리고시와 거리를 기록하고 싶습니다.

"오 ..."매일 깨우다가 여자 친구의 부드러운 목소리도 아니고 부유 한 밤의 우승 고지도 아니지만 지긋 지긋한 모바일 알람 시계입니다. 회사는 임대료를 절약하기 위해 돈을 8시 30 분에 서명해야한다고 규정했습니다. 도시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교외에 살고 있습니다. MRT를 회사로 가져 가려면 1 시간이 걸립니다.

10 분 동안 잠들기 위해 나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지 않고 계단으로 곧장 갔다. 비록 나의 사무실이 하늘의 22 층에 있었지만 ... 8 분 후, 나는 책상에 앉아 있었다. 숨을 쉬지 만 느슨해 질 수는 없습니다. 내가하고있는 일은 인터넷 운영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의 일일 정보는 매일 아침 업데이트해야합니다.이 회사의 외부 포털입니다.

8 월은 우리 프로젝트 팀이 회사의 지표를 완성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모든 동료는 닭고기 피를 마시는 것에 흥분합니다. 9시에 여러 개의 파일이있는 가운데 우리는 지난 주 계획과 구현 세부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실에 뛰어 들었습니다. 회의는 언젠가 열리 며 ...

저는 그러한 분위기 속에서 "3 개의 전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할 수있는 것처럼 도시에서 그렇게 빠르게 진행되는 작업 스타일에 익숙합니다. 어쩌면 약간의 비트 일지 모르지만 나는 정말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피곤할 때, 당신이 정력적 일 때 나가 휴식을 취하고 투자하십시오.

시계를 보았을 때, 차분한 생각 : 오, 일하러 나가기 1 시간 남았습니다. 집에 돌아갈 때를 생각하면서, 나 자신과 테이크 아웃을하고 이미 항의하기 시작한 위장을 위로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이상은 항상 아름답지만 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샤오 원,이 계획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내부에 표시된 세부 정보를 최적화하고 작업하기 전에 우편함을 보내십시오.

밤이 이미 시작되었지만 일을 그만 둘 수는 없으며 이는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무직이 직면 한 삶의 상황 일 수 있습니다.

2 개월간의 급여를받은 후, 나는 탁 트인 데스크탑을 구입할 것입니다. 결국, 나는 또한 대부분의 남자 아이들처럼 게임 애호가이기도합니다. 나는 여가 시간에 "2"를 좋아합니다. 임대 주택에서 집주인 이모가 문을 두 드리기 전까지 남자의 광기와 광기를 풀어주십시오 : 샤오 원, 다음 분기 임대료, 월간 수도 및 전기 요금, 총 4200 + 180, 이것은 영수증입니다.

언제 집을 빌릴 수 있습니까? 오,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나는 언제 외딴 농촌 지역의 부모님이 WeChat을 사용하는 법을 배웠는지, 나는 가족 그룹을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부모님은 내가 바쁘다는 것을 알고, 전혀 신경 쓰지 않지만 비디오 채팅을 한 달에 한 번하고, 한 채팅은 어느 날 밤입니다. 부모님의 마음은 걱정스럽고 불만은 무력합니다. 때로는 그 순간에만 진정한 자아라고 느낍니다.

서로 다른 곳에서 생활하는 것에 대한 향수병, 대도시에서 떠도는 어려움, 좁은 공간에서의 슬픔, 당신이 속한 산업 때문에 이러한 감정으로 인한 외로움은 다르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을하지 않았으며, 부모님, 나를 낳은 비옥 한 토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2 년 간의 인터넷 연결을했는데, 고향에서 적절한 직업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변화 산업? 그렇다면 내 대학의 4 년간의 연구와 2 년간의 업무 경험 ... 오, 이런 생각은 생각할 것입니다.

창문 밖의 도심은 밝게 빛납니다.이 순간 저는 회사에서 여전히 싸우고 있습니다.

시와 거리를 바라 보아라!

나는 영웅 꿈을 고대하고있다!

결국, 젊은 길에서, 누가 싸우지 않습니까? 한 번 도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