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붙들 수는 없지만 붙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끈기와 인내의 좋은 어휘는 종종 성공과 위대함과 같은 어휘와 관련되기 때문에 피상적 인 확률의 관점에서 성공적인 사람들은 드문 경우입니다. 끈기는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힘들어. 어떻게 우리는 "끈기"를 키울 수 있습니까? 계속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의지력이 없다는 것을 정말로 부정하고 싶습니까?

첫째로, 의지력을 주장하십시오.

당신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계획을 세웠습니까? 올해에 100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인"이 될 계획입니까? 체중을 줄이고 모두가 부러워하는 악마의 몸이 될 계획을 세우십시오. 100 일 연속 출발하고 10 킬로미터를 달리기를 계획하십니까? 나는 매일 일찍 말을 시작하고 GRE 어휘집을 한 달 안에 끝낼 계획입니까?

계획은 항상 완벽하지만 현실은 너무 마른 체형입니다.

너가 끝나지 않을 때, 너는 방어 할 것이다 각종 지상을 발견 할 것이다, 또는 너는 진짜로 의지력이 및 "중대한 남자"것을 주장 해 보통 사람, 진짜로 있지 않는 것을 인정한다.

실제로, 사실은 당신이 생각하는 바가 아니며 의지력을 주장하고 재배를 지속합니다.

외국 기관의 연구에 따르면 인체 에너지의 자기 통제에 사용할 수있는 에너지는 총 에너지의 5 %를 차지하므로 자제력이 너무 제한적입니다. 페인팅, 하나의 항목이 너무 정확하다, 그럼 당신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총 에너지가 제한되어있어 자제력을 5 %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제력 "지속성"의 시간을 상상할 수 있으며 지속 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것에 집중하기 위해 자신을 제어하면 결과가 지속되지 않습니다.

자신을 통제하지 않고 어떻게 지속합니까? 답 : 끈기가 버릇이되도록하십시오.

둘째, 끈기를 고집하지 말고 끈기를 버릇이되게하십시오.

습관에 관한 새로운 책에서 "인내심, 재배 될 수있는 습관"

저자는 재배 습관이 3 분간 열을 일으키는 이유를 언급합니다.

첫째, 신체가 새로운 변화에 저항 할 것이며, 둘째, 뇌는 현 상태를 유지하기를 좋아합니다.

이 책은 행동 습관이 30 일 만에 개발 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행동 습관 형성에는 30 일이 걸리지 만 신체 습관 형성에는 약 3 개월이 걸리며 사고 습관의 발달에는 약 6 개월이 걸린다. 즉, 개발하고 치료하는 데 약 100 일이 걸리며 예기치 못한 상황이 더 많이 생길 수 있으며, 계속 붙잡을 수 있으면 습관 패턴을 유연하고 강하게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활력.

말할 필요도없이 습관을 형성하는 것의 이점은 신체가 뇌를이 리듬에 적응 시켰기 때문에 많은 에너지를 소비 할 필요가 없으므로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에너지를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행동의 거의 전부 또는 95 %는 일상적으로 결정됩니다.

셋째, 습관을 형성하는 방법?

책 "지속성", 재배 할 수있는 습관에서 훈련 습관의 세 단계가 언급됩니다.

1. 반란 기간.

한 번에 하나의 목표를 통과 할 수 있고 간단하고 효과적인 규칙은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결과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2. 불안정한 기간.

패터닝, 예외 규칙 설정 및 연속 전환을위한 세 가지 조치 설정을 통해이 모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연속 스위치 유형에는 "Candy Switch"및 "Punch Switch"가 있습니다.

6 종류의 "캔디 타입 스위치": 보상, 칭찬, 게임, 이상적인 패턴, 의식, 장애물 제거.

6 "페널티 스위치": 손익 계산, 친구 사귀, 대중 발표, 게임 벌칙, 목표 설정, 강제.

3. 연소 기간.

신선도를 얻은 후, 나는 지루하고 지루함을 느낀다. 그리고 나는 끈기의 의미를 발견 할 수 없다. 현재 도전의 난이도를 높이고 안락 지대를 없애고 신선도를 높이고 환경을 바꾸고 더 많은 사람들을 모범으로 삼아 함께 도전을 완수해야합니다.

습관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연속 학습과 자기 실습을 통해 4 가지 요점이 요약됩니다.

1. 강한 욕망 + 긍정적 사고, 당신의 마음에서 힘의 원천을 찾으십시오.

"마음은 사물을 부르지 않으며, 사물을 부르지 않는다", 강력한 욕망은 권력의 근원이지만 습관을 형성하기 전에 많은 에너지를 기꺼이 씁니다.

Inamori Kazuo는 사고 방식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점에서 긍정적 인 사고 방식은 긍정적 인 삶의 결과를 가져 오는 반면, "삶이나 일의 결과 = 사고 방식 X 열정 X 능력"을 전했습니다. 특히 긍정적 인 사고 방식을 개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작은 재산"을 기록하고 매일 감사하는 일기를 쓸 수 있습니다.

2. 에너지를 시작하는 의식을 수립하십시오.

의식은 중요하며, 자신의 핵심 가치를 명확히하고, 실용적이고 유연한 행동 방식을 확립합니다. 신체적, 정신적, 지적, 정서적 에너지를 추가하여 전체 에너지를 증가 시키십시오.

3, 지속적인 출력, 적시에 피드백 효과와 보상을 얻을, 긍정적 인 에너지주기를 형성, 관습 "눈덩이"롤.

행동 관리 과학자는 조사관에게 다음 두 가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질문 1 : 오늘 5 만 위안과 내일 5 만 1 천 위안을 드릴 것입니다.

질문 2 : 1 년 후에 50,000 위안을주고, 1 년 후와 하루 후에 51,000 위안을줍니다. 어느 것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결과적으로, 질문 1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늘 5 만원을 얻는다"를 선택하고, 질문 2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1 년 1 일 후에 51,000 위안을 얻는"것을 선택할 것이다.

내년 행사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상황에 직면하여 인간은 합리성을 잃을 것입니다. 습관을 키우는 과정에서 때로는 이성을 잃고 감정의 힘을 발휘하며 즉각적인 피드백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즉각적인 피드백의 좋은 결과는 사람들에게 만족감과 행복감을 줄 것입니다. 습관이 좋지 않으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끊임없이 습관을 개발하는 과정에서만 지속적으로 발표되고 산출됩니다. 기부의 흔적을 남기고, 모든 사람의 격려와 인정을 받거나, 보상을 받도록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끊임없이 에너지를 보충하고, 긍정적 인 감정을 자극하고, 작은 성취에서 큰 성취로 지속될 수 있습니다.

4.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습관을 구축하여 이사회를 구성하십시오.

지속성의 길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격려하며 발전하는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은 게으르며 경쟁자의 격려와 경쟁자의 자극이 필요하며 잠재력을 표현하고 질적 인 도약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버릇을 형성 할 때, 끈기는 지루해지지 않을 것이며, 끈기는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의 삶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 햇빛과 이슬입니다. 성공을 향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