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후 주석 : 어떻게 앞서 나갈 수 있습니까?


많은 세일즈맨은 그들이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합니다. "너 열심히 노력하고 있니?하지만 너는 입을 내지 않고 출혈하지 않았다."

나는 자연스럽고 낙천적이었고, 어렸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과 싸우고 있었다. 나는 위아래 줄을 때렸을 때, 내 이가 떨어졌고, 어머니는 외모를 보았고 고통에 울었지 만 나는 여전히 행복했다. 어머니가 왜 내가 당혹 스럽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이빨이 없어졌습니다. 이제부터는 내 이빨을 닦을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케팅 업계에서 우리는 잘난 체면을 가질 자격이 없으며 매일 미소 지어야합니다. 미소는 전염성이 있으며, 미소 지으면 다른 사람들이 미소를 짓고 분위기가 바뀌므로 사람들은 가능한 한 미소 짓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넘겨야합니다.

삶은 녹두는 매일 먹는다.

첫 직장은 포드의 회계사 였고 나는 일에 익숙했지만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오히려 돌아 다니고 일하기를 좋아하지 않는 곳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은 제가 회사를 떠난 것을 들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직업을 찾지 못하면이 인생에서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학자들은 물건을 발명하고, 예술가는 노래를 부르며, 그 전문 기술은 무엇이며, 내 전문 지식은 무엇인가?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포드가 가장 좋아하지 않는 곳에서 나의 전문 지식을 발견한다. 사장님은 종종 저에게 소리를 지르며 "레온, 내가 일하도록 고용 했어. 말하지 말고, 너는 말할 수 없니, 다른 사람들이 일하기 위해 영향을주지 않니?"

내가 새로운 직업을 인터뷰 할 때, 나는 각 상사에게 내가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나는 그것을 들었을 때 모두 웃었다. 연설 외에 다른 요구 사항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나는 복잡한 행정 업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 읍니다. 행정 업무가 적어서 일찍부터 늦게 이야기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치료가 더 좋습니다. 모든 상사가 들으며 미소 지으며 구부러져 보스 중 한 명이 의치를 비웃었을뿐만 아니라 나를 향해 날아 갔다. 다른 동료들도 사무실에 들어가서 다시 말하도록했다. 그는이 세 가지 요구 사항이 너무 재미 있다고 생각하고 Lele은 모든 사람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진지하기 때문에 전혀 재미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저는 일자리를 찾고있는 모든 젊은이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에 맞설만큼 괴롭히지 않고, 사장과 인터뷰 할 때 정직해야 할만큼 용감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이 좋더라도 받아 들여질지라도이 일에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지만 주머니가 겨우 27 달러가 될 때까지 절충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나의 동급생들은 나를 매우 외롭게 보았고, 농담으로 "맥도날드를 먹고 싶지는 않아. 매일 먹으면 돈이 곧 쓰일거야. 너는 녹두 스프의 큰 냄비를 만들고, 아침 식사를 위해 그릇을, 점심을 위해 두 그릇을 마시는 것이 좋다. 저녁 3 그릇을 마셔 조금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나는 큰 녹두 봉지를 사서 큰 냄비를 만들어 3 ~ 4 주 동안 계속 먹었습니다.

입에 말하기 출혈

모든 상사가 농담을하고 있으며, 증권 회사의 총책임자 만 진지하게 나를 경청하고 진지하게 질문했습니다. "레온, 정말로 이야기하고 있니? 일찍부터 늦은 직장까지, 거의 행정적인 업무가없는 직업을 찾고, 높은 봉급으로 일자리를 찾고 있니? "나는 자주 끄덕였다.

제너럴 매니저가 나를 단단히 끌어 안았다. "나는 너와 같은 사람을 찾고 싶다. 어떻게 지금 나타나 느냐? 여기 오는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고 숙제는 훌륭하다고 말한다.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언급 한 세 조건이 마음에 듭니다. 내일 일하게 될 것입니다. "

다음 날 나는 그가 왜 나를 고용 할 용의가 있는지 알았다. 그가 저에게 준 임무는 매일 500 번 전화를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매일 6:30에 회사에 전화를 걸어 첫 번째 전화를 걸었고 평균 고객 수는 3 분 미만이었습니다. 내가 500 번 전화를 받았을 때는 보통 아침 일찍였습니다. 2 ~ 3 점. 보스가 레코더를 가지고 있고, 내가 얼마나 많이 연주 할 것인지를 안다. 나는 500 패스없이 집에 갈 수 없다. 내가 마지막 패스를 칠 때마다, 나의 마음은 매우 빨리 뛰는다. 나는 다른 사람이 밤 올빼미이고, 나를 데리러 오기를 바란다. 전화. 마지막 전화를 받았을 때, 상대방은 매우 모호했습니다. 나는 다음날 그 사람이 나에게 오는 것을 들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매우 흥분해서, 계좌를 개설하고 내가 누구인지, 회사의 주소를 자세히 알려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가 실제로 회사에 항의하기 위해오고 있음을 알게되었다. 그는 심한 불면증을 앓 았으며 그날 밤 두 개의 수면제를 마셨고 잠이 들었을 때 잠이 들었습니다. 그는 회사에 와서 큰 소리로 소리 쳤습니다. 유리가 깨졌고 정말 흥분했습니다.

매일 우연히 내 혀를 물고 내 입이 피가 나다고 말하면서 계속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많은 세일즈맨들은 열심히 일하면서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까?하지만 유혈에 관해 말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우리 가족은 내가 재미 있지 않기를 바란다.

월스트리트에서 유명 해지자 금융가 인 리 구딩 (Li Guoding) 씨는 미국을 찾아 나를 찾았다. 그는 말했다 : "Liyang, 당신은 미국에서 잘하고 있지만 미국 주식 시장은 매우 건전하고 거대합니다. 당신은 여기서 케이크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대만의 주식 시장이 매우 작고 대만의 주식 시장을 운전하는 것은 눈 속에서 자선이라고 불리우며 성취감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리 씨의 발언을 듣고 이제 저는 움직입니다.

회사 측에이 문제에 관해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내가 중국에서 유일한 고위 경영자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회사가 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이 관대 한 대우를 포기하고 대만으로 가서 경력을 쌓을 이유가 없습니다. . 당시 대만에 상장 된 회사는 12 개뿐이었고, 98 %는 "주식"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동료들은 아프리카에서 짚으로 신발을 파는 것처럼 내 결정을 설명했습니다.

회사가 동료들에 의해 농담으로 취급 될 때, 귀가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Liyang, 이제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시오?"나는 항상 반항적 인 태도를 보이고있다. 나는 규칙에 따라 카드를하지 않았으며, 미국에서 선생님이었을 때 나는 여전히 1 년을 졸업했다. 읽어 보지 못했습니다. 엔지니어링을 좋아하지 않고 비즈니스를하고 싶다는 사실을 알았 기 때문에 첫해로 돌아가서 아버지를 매우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공무원이 자녀를 해외에서 지원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나는 성격이 같고 반항적이며 카드를 따르지 않는다. 가족은 내가 몇 번이나 울 것인지 알지 못한다. 이것은 사실이며, 동일한 것은 사실입니다.

자신을 지원하십시오

그 당시 저는 월스트리트에서 "주식 시장의 신동"으로 알려졌으며 연봉은 1,000 만 달러 이상이었습니다. 가족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의 수석 컨설턴트가되기 위해 대만으로 돌아 가야만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으며 매달 NT $ 20,000을 받고 연봉은 200,000 미만이 될 것입니다. 아무도 내 선택에 찬성하지 않는다. 그러나 내 생각은 더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수록 더 많이 증명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이다.

내 경험은 당신이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모른다면 좋은 친구들에게 물어 보라고합니다. 친구가 당신에게 오른쪽으로 말하면 왼쪽으로 가고, 동쪽으로 가면 서쪽으로 가고 이것이 절대적으로 옳은 것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의 99 %가 보통 사람들이기 때문에 "세계의 8 가지 규칙"의 첫 번째 규칙은 "주변의 친구들의 말을 듣지 말고 일반적인 조언만으로도 평범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주식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이 큰 소리로 외치면 팔지 말아야한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정반대로 행동하십시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을지지하지 않기 때문에 엄청난 가격이어야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