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오늘 부채 갚지 마라.


선한 일에 이어 여러 세대 동안 유명한 말들이 있습니다. "네가 견디면, 왜 더 자야하지?"

성공은 일회성의 것이 아닙니다. 성공을 추구하는 것은 길고 외로운 여행이며 아무도 당신과 함께하지 않습니다. 이 여정 중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피곤할 것이고 천재성은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재능이 있더라도 너무 많은 사람들은 태초에만 헌신하고 잃으면 무능력을 싫어하며 포기하기로 결심하고 궁극적으로 성공의 다른면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부의 명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많은 자선 사람들은 열심히 노력하지만, 고통을 겪지 않으면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없는 강 인내로 계속 운동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성공이라면, 친구와 가족의 성공 전후에 어려움을 겪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먹고자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언급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성공의 성공은 과거를 기반으로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실 끊이지 않는 노력은 자멸적인 창피함에서 태어날 수 없으며 평평했을 때 평평 해졌을 때 사람들에게 불평했습니다.

한때 동료가 있었는데 그는 회사의 기계공이었습니다. 당시 처음 입사했을 때, 저는 상급생의 이름으로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는 일과 같은 돈을 좋아하여 하루 일할 때 전기 용접의 강렬한 빛 (붉은 색과 부어 오른 느낌)에 사로 잡혔다. 다음날 그는 병가를 묻지 않고 몸을 움직여 직장을 잃었다. 1 일 급여와 풀 타임 보상. 그가 아내와 함께 사는 집은 어둠 속에서 창문이 없으며 효소와 이상한 냄새가 만연해 건강에 해를 끼칩니다. 한 사람은 너무 당황스럽고 가족도 물속으로 끌려 들어옵니다.

명성을 추구하고 자신의 몸을 무시하려는 사람들은 사실 기계공과의 차이가 매우 작습니다. 더 많은 일을하도록 강요하면서, 나는 내 앞에서 가장 기본적인 즐거움을 놓아 버리고 오직 현재의 곤경을 벗어날 수 있도록 돌보지 만, 나는 나 자신에 지쳐서 고통을 겪는다.

그것은 어려움에 기인합니다. 쓰라린 행복을하는 사람들은 결코 어려운 상황에 처하지 않으며 결코 만족하지 않는 사람들은 항상 낮은 삶을 살 것입니다. Li Bai와 같은 사람들은 한숨을 쉬고 한숨을 쉬며 10 년 동안 술을 마셨다. Shen Lun은 부정적이며 더 이상 진취적인 것이 아니며 천재성이 떨어질 것입니다. 태양의 심적 상태는 또한 건강한 상태입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의 자기 완화, 무분별한 방종 또는 끊임없는 자기 요구가 아닙니다.

과거에 우 왕푸 (Wu Wangfu)에 의해 체포되어 굴욕당한 증오를보고하기 위해 왕 왕자 (Yue Wang Goujian)는 우왕푸 (Wu Wangfu)를 완전히 물리 치고 우구 (Wu Guo)를 삼킬 수있었습니다. 신사의 복수, 10 년은 너무 늦지 않았다. 왕공위인은 다공이 이미 성공을 거둔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자신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동일한 고통을 공유하는 오래된 장관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자신의 존재가 여전히 자신의 지위에 위협이된다고 생각하며, 자신을 죽이고 자신을 도발하기 위해 변명을 사용했다. 헤게모니 달성 과정에서 그는 예술에 큰 공헌을했으며 목사의 장관이 도망 가도록 강요했다. 왕 고지안 (Wang Goujian)이 더 많은 마음을 누리기 시작하자 영웅적 경력은 오래 가지 못했다. 어제의 자신의 노력을 보상하고 즐거움을 얻으려고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의 성공은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일생 동안 열심히 일할 수 있고 결코 풀 수없는 사람들은 놀랍습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그런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의 전반기 동안 열심히 일했고 후반기를 즐긴 사람들 만이 있습니다. 당신이 70 세와 80 세의 나이로 고투한다면 다채로운 삶을 누릴 시간이별로 없습니다. 인생의 전반부가 열심히 일했고 인생의 후반부가 열중했기 때문에, 그것은 평생 동안 온화한 방종과 겸손한 노력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건강한 신체가 개인의 가장 중요한 수도라고 말하면서 밤낮으로 일찍 일어나서 일찍이 수도를 잃어 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끝나면, 원래의 강렬한 몸체는 비어 있고, 단지 잔잔한 잔해를 남기고, 당신은 좋은 몸과 마음의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CCTV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읽었으며 중년의 미국 여성과 인터뷰를 한 결과 중년 여인의 말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미국인이 집을 사기를 원하면 모기지 론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어렸을 때 자신의 개인 공간을 누릴 수 있고, 중국인은 충분한 돈을 저축 한 후에 집을 살 것입니다. 집을 소유 할 때는 이미 많은 나이가 있습니다. "N 년 후에, 적어도 연안 도시에서 주택 담보 대출을 통해 주택을 구입하는 것이 사회의 주류가되었지만, 이제부터는 평범한 주제에 대해 생각할 길을 넓히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축제가있을 것입니다. 가족의 행복을 누리는 것이 좋습니까? 아니면 자신의 삶을 위해 싸워야합니까? 완전히 성공한 후에 멋진 삶을 누려야합니까?

오늘 부채를 갚지 말고 내일의 옷을 화려하게 만들어라.하지만 오늘은 어지럽고 내일의 자기 만족은 맛있어 질 것이다. 오늘날에는 돼지와 개를 먹는 것만 큼 좋지 않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