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전국 초등 학교 개학식


전국 초등 학교 개학식

선생님, 반 친구들, 모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날입니다. 우리는 새해 첫날 타이거 개회식을 개최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새 학기의 문턱에 서서 나는 감정이 가득합니다.

새 학기에는 능력과 자신감이 있어야합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학습 능력, 사고 능력, 의사 소통 능력, 운동 능력 등과 같은 다양한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학습입니다. 우리가 감히 연습을 잘하려고 노력한다면, 우리는 무한히 넓은 공간에서 새로운 자아를 볼 수 있으며 평생 발전을위한 힘을 축적 할 수 있습니다.

새 학기에는 에너지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이제부터는 자신감이 넘치고,주의 깊게 듣고, 양질의 숙제를 완료하고, 교사를 철저히 따라 다니며, 견고한 기초를 다져서 훌륭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새 학기에는 활기차고 건강해야합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전국 수백만 명의 선샤인 스포츠"라는 호칭을 불러 일으키며 "참여하고 운동하며 행복하다, 건강하다"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매일 한시간 건강하고 행복한 운동"에 참여해야합니다. 삶의 주제 인 "선샤인 스포츠 (Sunshine Sports)"시리즈는 인생에서 매일 만나기위한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새 학기에는 야망과 자긍심이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꿈을 꾸고있는 한, 우리는 계속 추구하고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2019 년의 영광은 실험 국가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새 학기에는 예의 바르고 경작해야합니다. 좋은 습관은 미래의 시민들의 자질입니다. 우리는 어린 나이부터 규칙을 세워야하고,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문명적이고 정중 한 태도로 말하고 행동하고 손을 들어 부드럽고 존경스런 교사가되고 급우를 돌보며 도덕적으로 성장해야합니다.

새 학기에는 인내심과 인내심이 있어야하며, 자신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고, 스스로 통제하고, 철저하게 지식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일시적인 불편 함 때문에 포기하지 않으며, 미래의 연구에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완전 준비.

교사, 반 친구, 항상 준비하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목표를 준비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행동을 준비하고, 새로운 세계를 만들고, 힘든 날개를 연습하고, 기술을 개발하고, 가장 부지런한 몸짓을 사용하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우리의 작은 악당의 가장 흥미 진진한 날을 쓰는 가장 지속적인 노력!

마지막으로, 새해 즈음에 나는 선생님들의 건강을 좋게 만들고, 잘 일하고, 일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나는 새 학기에 행복하고 행복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야한다.

1 학년 학생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같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우리 학교가 점점 더 아름답고, 점점 더 강력 해지고, 우리가 이륙하는 천국이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