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그것은 마음의 평화로 살아가는 마지막 단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태어나고 살았다 고 말하면서도 원시적 인 삶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또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내일의 변화와 재배로 인해 평화롭게 살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을 배워야하고 용납 될 수 있어야합니다. 이해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경험에 따르면 이해, 이해 및 관용은 주위 사람이 당신의 따뜻함을 느끼게 할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이 자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행복하게 느낄 수있게하며, 자신의 일을 따뜻하게 느끼게하고 자신을 내버려 둘 수있게합니다 인생은 평화 롭습니다.

주변의 사람들이 행복하게, 행복하다면 행복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고 주위의 사람들에게 항상 문제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도 있고, 자신을 위해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사람도 있고, 교육을받지 않은 사람이 있다고 비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더 크게 만들수록 일어나기가 쉽습니다. 인생의 많은 어려움은 우리가 이해할 수없고, 자신의 생각을 너무 많이 돌 보며,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포기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하는 데서 비롯된다. 인생은 괴로움과 행복의 조화입니다. 쓴 맛이 있다면 즐겁게, 즐겁게 지내면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삶의 괴로움과 행복은 언제나 변합니다.

각 사람의 운명은 완벽 할 수없고, 불완전 성은 피할 수없고, 당황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묻지도 말고,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생각에 따라 생활하고, 자신의 태도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설정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물어 보지 마십시오. 마음은 넓어야하고 몸은 긍정적이어야하며 사물이 적다면 평범한 관용으로 인생을 대하고 다른 사람들을 치료하고 자신의 삶과 다른 사람들을 살도록 허용해야하며 자신의 생각과 다른 사람들이 안전하도록해야합니다. 살아서, 우리는 당신과 같은 생각을하는 사람을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평범한 마음으로 삶을 바라보고 주위 사람들 모두가 관용을 용인하려면 각 개인의 자기 재배의 구체화가 필요합니다.

인생은 파도와 같고, 항상 잘난 체하고 좌절하고, 꽃이 피고, 솟아 오르고, 인생이 너무 짧고, 왜 귀찮게해야하며, 주위 사람들의 도움에 대해 더 생각하고, 주위 사람들을 더 많이 기억하며, 감사합니다. 마음은 당신을 도운 사람들에게 직면하고, 당신의 주위에있는 모든 사람들의 장점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의 결점을 평가하기 위해 눈의 시력을 사용하고, 삶은 다른 기분으로 모든 승리입니다.

사람이 무엇인지, 절반은 천사, 절반은 짐승, 인간성은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내일이 지나면 우리의 영혼을 변화시켜야하며, 우리의 영혼을 정화하고, 우리 자신의 동물성을 거의 없애고 스스로를시켜야합니다. 가능하면 동물성 측면의 표출을 피하고 모든 것을 천사의 마음으로 다룰 수 있도록 많은 천사가 구성에 포함됩니다.

세상을 사악한 태도로 바라보고, 사회를보고, 사람들과 세상과 사회를 보아이 사람들은 우리 세상,이 사회, 우리 주변의 사람들을 보는 친절한 마음으로 모든 악합니다.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누구나이 세상에오고 아무도 빚지고 있지 않으며 아무에게도 빚지지 않습니다. 누구나해야 할 일이 없으며 부모 양육에 대한 보답 방법, 그들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보상하는 방법, 형제와 형제, 부부가 이혼 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법원에서 연인들은 검과 칼로 만납니다.이 모든 것은 우리가 세상을 향해 오는 궁극적 인 목표와 양립 할 수 없으며, 결국 부정한 행동을 치러야 할 것입니다.

우리 각자는 항상 누군가 돌보고 싶어합니다. 누군가 이해하고, 항상 열렬히 사랑할 사람을 원하지만 일단 누군가를 찾으면 끊임없이 상대방에게 무언가를하도록 요청하고, 다른 사람에게 모든 것을 만족 시키라고 요청하며, 마침내 자신의 삶이 될 것입니다. 걸림돌은 구원하기가 어렵고 반대쪽으로 가야합니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 즉 만족하지 못한 욕망입니다. 불교는 항상 사람들이 개인적인 욕구, 사회적 사랑, 동정심, 관용, 삶, 삶의 방식대로 갈 필요가 있음을 설득하고, 다른 사람들의 삶의 방식에 관계없이 자신의 일을해야하며, 필요한 것은 실제로 다채로운 사람들의 존재입니다.

세상에서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공평 하 신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을 위해 자신 만의 장소를 마련해 주시고, 누구나 마음의 평화, 불평, 불만, 불만없이 살 수 있어야한다. 이 세상은 당신의 존재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무엇인가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또는 출발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잃게 할 수 없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할 수없는 자신을 생각하지 마십시오.이 지구는 출발 때문에 일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이든간에, 출생의 날부터 죽음을 의미하며, 미래는 어디로 가고, 자신의 목적지는 무엇이며, 최종 결과는 같습니다. 그것은 마음의 평화로 사는 마지막 단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