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여전히 꿈꾸다.


한때 나는 열심히 일하면서 꿈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잔인한 현실로 인해 나는 내가 계곡 밑에 있고 하늘이 항상 좁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가파른 절벽을 올라 세계가 어떤 것인지보기를 원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무고한 지평선을 보았고, 나는 피를 닦아서 지평선을 들여다 보았다.

나는 광대 한 하늘을 보았을 때, 나 자신이 겨자처럼 작았다는 것을 깨달았고, 나는 떠들썩한 세상으로 걸어 갔을 때, 나는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느꼈다. 나는 여기서 사람들이 이해하지 않고 나를 바라 보는 것처럼 여기있는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드디어 꿈을 추구하는 길에 착수하여 여기에 통합되어 이곳의 삶에 통합되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노력했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다, 나는 완전히 변화했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아무런 차이가 없다. 나는 세상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복잡하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나는 조용히 변했다.

나는 매혹적인 시끄러운 도시를 보면서 뜨거운 와인을 마시 며 떠들썩한 세계에 빠져 있습니다. 갑자기 나는 새장에 갇히고 다른 사람의 꼭두각시로 바뀌 었다는 것을 알았지 만 새장에서의 편안함 때문에 나는 저항하는 것을 잊어 버렸다. 나는 이상하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관심을 끌기 위해 고개를 끄덕였다. 그 권리로 인해 오만하지는 않을 것이며, 잃고 의도적으로 그것을 지키기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 눈부신 세계로 인해 욕망이 가득차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원작에 대한 두려움이 어디에서 났을까요? 신생 우엉은 어떻게 된 것입니까? 나는 바뀌었고 관심을 얻었습니다. 나는 내 존엄성을 버리고 쉽게 피가 흘러 나올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꿈을 잃어 자신을 잃어 버렸다.

불안한 마음으로 나는 좁은 하늘의 바닥으로 돌아갔다. 내가 익숙해 진 모든 것이 이상해졌다. 나는 과거로 돌아갈 용기가없고 현실에 직면 할 용기가 없다. 예, 삶이 내 모서리와 모서리를 부드럽게했지만 내 용기도 닳아 없앴습니다. 환상적인 삶은 나의 의지를 소비했고 내 년을 보냈습니다. 나는 농축에서 자신을 찾고 내 삶의 의미를 찾기 시작했다.

나는 떠나기 전에 살기를 시도했다. 나는 전화를 끊고, 네트워크를 끄고, 나쁜 사이클을 멈췄다. 나는 혼자 힘으로 하루를 3 끼 먹고, 거친 차를, 둔한 나는 노동의 기쁨을 누리고, 가끔은 내 마음을 바꾸기 시작한다. 내 마음이 평온 해지고있어. 나는 내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생각하는 가을의 바람에 앉아있다. 잎을 불고있는 아늑한 바람을보고 노란 잎이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는 것, 아마도 이것은 바람의 춤, 침식 속에서 죽어가는 잎의 가장 행복한 순간 일 것입니다. 그 동안 나는 내 삶을 보았고, 내 삶의 맨 아래에서 살았으며, 내 삶과 함께 살았다. 나는 생계를 위해 살았고, 억압에 나의 존엄성을 내려 놓았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면 시간은 오래 가고 얼굴은 흰색이고 흰 머리는 녹색이며 차가운 바람에 아무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안정된 바닥으로 돌아 간다. 내 마음이 놀라워요, 내 인생인가요? 평범한 삶인가요? 아니요. 아무도 살 수없고,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무거운 짐을 내려 놓고, 따라 가기 위해 살 수 없습니다. 바다의 심장은 바람과 파도를 타고 생명의 의미를 찾습니다. 나는 고형의 피가 언제 끓었는지 모르지만 나는 하늘을 들여다 보았다 좁은 하늘이 아주 깊게 보였다. 달의 바닥에 반사 된 강이 나의 침묵의 마음에 반영되었고 눈물이 눈에서 흘러 나왔다. 꿈, 나는 또한 나 자신을 발견했다.

꿈을 쫓는 길에 다시 한번, 나는 더 이상 급한 것이 아니며, 침착하게, 나는 한번은 탐닉했던 꽃의 세계로 돌아갔습니다. 내 눈에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오직 나 자신에게만 속합니다. 나는 여전히 사회의 바닥에 살고 있지만, 나는 나의 존엄성을 포착하고, 나의 진실 된 자아를 발견하고, 나의 꿈을 정면으로 향하여 단계적으로 나아 갔다. 저녁 바람이 치고, 뺨의 땀을 말렸다. 그림자가 거리 모퉁이에 반사되어 첫발을 내디뎠다.

창기 / 원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