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우리는 젊다.


새해 첫날 새벽에 게으른 눈이 이음새에 박히면서 창밖의 발코니에서 Xiaomi를 기다리는 참새가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날, 새해, 무슨 이유가 싸우지 않을까요?

지난해 첫날을 되돌아 보면, 아마도 바쁠 것 같습니다. 인생의 세 번째 날은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경험하게했습니다. 3 일 만에 새들이 밤 10시에 둥지로 돌아 왔고 박쥐 만 하늘로 날아가고 벽 바깥의 불빛은 11시 30 분에 사라졌고 아래층의 숙모는 12시 30 분에 집에 갔다. 한밤중에 술취한 사람들이 열렬한 노래를 아래층에서 부르게 될 것입니다. 빛에 의해 표백 된 시계와 벽 4 개는 똑딱 거리며 땀을 흘 렸습니다. 테이블 위에서 무릎을 꿇고, 나는 눈을 감고 잠시 쉬고 싶다. 눈을 뜬 지 2 시간이 넘었다. 졸린 눈을 가지고, 화장실에 가서 차가운 물을 얼굴에 붙이고, 붉은 황소 한 캔을 열고, 그것을 모두 마시고, 다시 펜을 들고 심호흡을하며이 무더운 질문을보십시오. 치아를 물고, 쓰라린? 쓰라린. 포기? 어째서? 우리는 단지 젊다, 퇴각 할 이유가 없다. 어떻게 우리는 반쯤 될 수 있는가?

잠자는 부모님을 보았을 때, 그들은 따뜻한 마음을 낳았고, 그들은 또한 저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저녁 8시 30 분에 쉬었다가 나와 동행하기 위해 11시 10시에 이빨을 물었다. 마지막 우유통이 11시 30 분에 반입되었을 때, 그들은 나에게 말했다. 잠자 러 간다. 나는 위로 보았다 : 잘, 나는 알고있다, 나는 곧 잠잘 것이다. 잠자리에 들러야 할 때, 씻으러 나가서 문을 열면 다음 방에서 나오는 소리가 들렸다. 글쓰기가 끝나면 자자. 나는 "그래."라고 말했다. 1 분 안에, 떨림의 비명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들은 매우 피곤하지만 그들은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바람을 피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어떻게 우리는 시간을 잃을 수 있습니까?

열심히 일하면서 늑대 대상 작은 T 릿지를 물을 수있는 풍경이 나옵니다.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즉시 조부모님을 만나러 돌아 오는 것은 드뭅니다. 저녁 9시에 도시의 속도로 걷고 도시의 따뜻한 빛을 보며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며 조용히 관찰합니다. 갑자기 따뜻한 마음, 이것은 내 서안, 이것은 고대 도시지만, 청소년의 젊어지게 도시입니다. 도시와 나는 젊음과 똑같고, 우리는 투쟁하고, 투쟁하며, 내일의 영광과 과거의 욕망을 위해, 어떤 이유에서 반쯤 혼란 스럽습니까?

태양은 옳습니다. 우리는 아직 젊고, 몇 년은 오래되었습니다. 떠나지 마세요, 놓지 마십시오, 열심히 싸우십시오. 초기 꿈과 소망, 어둠 속의 별빛,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 온화한 해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우리는 단지 젊고 햇빛에 웃으며 누가 차단할 수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