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실행하기 위해 태양에서 뛰기.


여름 바람이 두꺼운 초록을 통해 날아 갔고 태양이 가지 사이를 뒤 흔드는 바람에 빨간색 줄무늬가 바람과 함께 춤을 추었습니다. 초록색 그늘 아래에서 아이들이 튀었 던 몸은 행복한 아로마를 자아 내고 푸른 잔디 위에 땀을 흘리고 밝은 미소가 자랍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실행, 나는 또한 행복한 아이입니다.

아이들은 교실을 나와 태양 아래에서 자유롭게 달렸습니다. 이것은 아이의 본성입니다! 다채로운 주사위를 하나씩 두 번 걷어 내고 무지개를 공중에서 우아하게 그립니다. 도약하기 위해 고생하고, 농구를 던지고, 바구니를 중심으로 응원하며 나무에 작은 참새를 기절 시켰습니다. 2 인용 3 다리 게임, 상호 ​​지원은 화합의 힘이 아닙니까? 햇빛, 활주로, 웃음, 생생한 그림이 눈 앞에서 펼쳐집니다. 나는 손에 렌즈를 들고 밝은 햇빛을 저장하고 활기찬 인물을 사로 잡고 기쁨의 웃음을 지켰다. 카메라와 나는 태양 아래에서 뛰었고, 아이들을 따라 갔고, 태양과 함께 춤을 췄다. 태양의 애무, 피의 흐름, 심장 박동의 리듬을 느껴보십시오. 몸의 모든 단어는 행복한 말을 말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나는 햇볕에 뛰어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무지한 아이였습니다. 게임의 200 미터 활주로에서 나는 또한 눈물과 땀을 뿌렸다. 얼마나 평온하지 않으셨습니까? 체중 감량을 위해 뛰지 않고 생계를 위해 일하지 않고 업무에 대처하기 위해 달리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달리기를 즐기십시오. 달리는 동안, 삶의 진실을 느끼고, 호흡의 빈도를 느끼고, 뺨에 바람의 장난을 느낍니다. 그냥 달리고, 길에서 어떤 장애물도 생각할 필요가 없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눈을 움직여 라.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달리기의 끝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 큼 좋다.

그는 "포레스트 검프 (Forrest Gump)"에 대해 생각하면서 다시 미시시피 강을 건너면서 기자는 어디로 가고 싶습니까? 너 뭐하니? 환경을 보호하거나 여성의 권리를 위해 싸우기 위해서? A-Gump는 그것이 달리기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왜이 모든 것을해야합니까? 목적이 필요합니까? 왜 삶이 더 간단 할 수 없습니까? 인생 길은 길고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 가끔은, 당신이 뭔가를한다면, 당신은 어떤 의미도 필요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그냥하십시오! 삶은 계획, 목표가 필요하지 않지만, 당신의 마음이 좋아하는 것에 더 용감한 것들을, 그리고 몇 가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쩌면 하루가 끝나면 생각했던 것만 큼 좋지는 않지만 내 마음은 만족 스럽습니다. Luce가 The Shadow Man에서와 같이 그는 의사가되고 싶어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그가 빵집을 물려 받기를 원합니다. Luc은 자신이 생각한 것을 고집했고, 의사가되었을 때 마침내 마음에 드는 것은 아버지의 제과점이었고 빵 굽는 사람은 그의 마지막 목적지였습니다.

축복의 햇살 속에서 달려라. 너 자신을 위해 용감하게 뛰어서 달리고, 달리고, 간단히 달려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