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3 년 작곡 > 그림 쓰기

가을 캠퍼스


가을이오고있다, 가을의 바람이 푸른 하늘을 불고, 노란 지구를 불고, 여름의 더위를 날려 버리고, 우리 캠퍼스를 화려하게 불어 넣는다.

가을 캠퍼스, 잔디, 작은 꽃들이 모두 시들어 있었고 캠퍼스 난간의 담쟁이 덩굴은 여름 짙은 녹색에서 멀리 떨어진 단풍을 닮은 붉은 색으로 매우 아름답게 변했습니다. 회화.

가을 캠퍼스의 모든 녹색은 작고 작은 소나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결코 잃지 않는 작은 영웅처럼 더 길고 푸르 릅니다. 키가 큰 단풍 나무는 더 깊고 아름답습니다. 멀리서 바라 보면서, 가을 바람의 타격 아래서, 불꽃이 굴러가는 것처럼.

가을 캠퍼스에서는 화려한 깃발이 놀이터에서 쏟아져 나왔고 드럼 팀의 장엄한 음악에서 가을의 게임이 열렸습니다. "선샤인 스포츠, 젊음의 젊음, 우정의 첫 번째, 경쟁의 초!"학생들은 스포츠에서 경쟁했고 추수는 우정!

가을의 캠퍼스에서는 차가운 가을의 바람이 교실로 불어와 우리의 얼굴에 불고 가을의 바람이 학생들의 웃음과 웃음을 전달하고 교사의 노력의 학습 결과가 수확됩니다.

나는이 화려한 가을 색을 좋아합니다.이 캠퍼스는 점점 더 아름답게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숙과 수확을 의미하기 때문에 행복과 기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 !

Xingyuan Guoxiao, Yuyang District, Yulin City, Shaanxi Province의 3 학년 3 학년 : Guo Jingy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