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3 년 작곡 > 그림 쓰기

등산


5 월 1 일 전날 어머니는 "내일 산에 올라 가자."라고 말하면서 행복하게 말했습니다. "좋아, 좋아!"

그 다음날, 우리 엄마와 나는 차를 타고 산기슭에 왔습니다. 우리는 문으로 들어갔고 Sun Wukong, Pig Bajie, Tang Yan, Sha와 무대를 보았습니다.

내가 그들을 본 후에, 나는 등반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걸어 다니며 Batu Caves를 보았습니다. 우리 엄마와 나는 "Batu Caves에 가자!"라고 말했습니다. "Good!"

내가 문에 들어갔을 때, 나는 매우 추웠다. 나는 들어가기 전에 더 추웠다. 우리는 전후의 모든 사람들이었다. 나는 "바투 동굴을보고 싶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나는 걸어 다니며, 결국 나는 세었다. 잠시 동안 나는 처음 세 번을 쳤다! ! 그 다음 걷고 걷는 계단이 작은 가게에 왔을 때 어머니는 말했다 : "내가 먹을 아이스 캔디를 사줄거야!" "오!"나는 오래 동안 목이 마르다.

그 후에 우리는 다시 돌 사다리에 왔습니다. 돌 사다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마지막 사다리입니다. 상단은 산 꼭대기입니다. 나는 산 꼭대기로 뛰어 올랐다.

내가 산에 내려 갔을 때 나는 이상한 많은 돌을 보았다. 예를 들면 : 요정 안내, 어머니와 자식 돌 ...

나는 어머니의 귀에 조용히 속삭였다. "이 여행은 훌륭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