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3 년 작곡 > 그림 쓰기

유룡 만 폭포


제 고향은 아름다운 곳인 징양에 있습니다. 우뚝 솟은 돌 기둥이 있는데, 문 밖의 남편, 완 푸 모카이 (Ganukou)의 고대 도로, 옥 (Qingjiang River)과 같은 녹색이 있으며, 9 일간의 용완 폭포 (Longwan Waterfall)가 있습니다 ... 풍경에서, 나의 아주 좋아하는 것이 Longwan Waterfall 다.

용만 폭포는 100m가 넘는 높이로 20m가 넘는 작은 강과 높은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강은 절벽을 따라 떨어지고 100m 아래의 청강 (Qingjiang River)으로 떨어집니다. 경치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어느 날 여름 방학 동안,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와 함께 Longwan 폭포에 왔고, 나는 그것을 볼만큼 충분히 행운이었다. 그 남자는 아직 폭포에 다가선 적이 없으며 먼 거리에서 높은 절벽에 흰색이 매달려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요정의 벨트가 절벽에서 매달려 울부 짖었습니다. 폭포에 오기 전에 수증기의 안개가 앞쪽으로 돌진 해 겉으로보기에는 도로의 먼지가 씻겨 져서 사람들이 상쾌하게되었습니다. 안개를지나 마침내 나는 그 진실한 얼굴을 보았다. 나는 쏟아지는 물이 바위에 의해 조각과 조각으로 찢어졌으며 셀 수없이 맑은 물방울로 바뀌고 마침내 바닥이없는 Qingjiang 강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해가 비추는 동안, 무지개가 우리 머리 꼭대기를 가로 질렀고, 나는 이상한 땅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였다.

폭포가 흐르는 것을 지켜보고 귀머거리처럼 들리는 소리를 들으면 얼마나 우아한 제스처에 감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때 보트가 출발했고, 떠돌아 다니는 폭포를 보았을 때, 내 마음에 약간의 주저함이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조용히 내 마음 속으로 소리 쳤다 : "안녕, Longwan 폭포, 내가 다시 만날 때, 내가 배운 것을 배우고 더 아름답게 만들어야한다."

호북성 징 시현 징양 초 수구바 3 학년 : 시옹 용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