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문 > 四级 级 文 文 > 일기

녹두 콩나물 변경


9 월 25 일 금요일에 지우기

오늘, 선생님은 녹두가 콩나물을 어떻게 바꾸는 지 관찰 일지를주었습니다.

나는 엄마에게 집에 빨리 데려다달라고 부탁했다. 길에서 거즈 몇 개를 사서 집에 가서 서두르지 않은 콩을 찾으러 서둘렀다. 오랫동안 찾은 후에 찾을 수 없었다. 부엌을 뒤집어 마침내 발견했다. 가장 큰 것의 12를 가지고 가고, 거즈를 격판 덮개에두고, 거즈에 녹두를두고, 녹두에 거즈를두고, 당신의 손으로 녹두 및 거즈에 약간 waterses를 뿌리십시오. 이 방법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콩나물을 재배 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모릅니다. 나는 심지 않았기 때문에 어머니와 온라인으로 가서 콩을 재배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온라인으로 썼습니다. 물동이에 열이 들었습니다. 30 분 동안 물집이 생기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차가운 물에 조금씩 담그고 서늘한 곳에 두어 태양이 비치지 않게하십시오.

나는 녹두 콩이 자라서 위장에 살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하, 나는 녹색 콩나물을 모을 수 있고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월 26 일 토요일

모두가 본다! 내 녹두가 콩나물로 바뀌었고, 나는 성공했다. 길이 2 ~ 3 센티미터 정도의 통치자와 함께 그것을 보았는데, 그 싹이 거즈에서 닳아 없어져 버렸다. 그들은 거즈 밖의 세계와 외부 세계를보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다. 그들은 높이보다 여전히 조용합니다!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나는 한 방울의 물도 볼 수 없었다. 나는 손에 물을 빠르게 담갔다가 몇 방울 떨어 뜨렸다. 나는 조심스럽게 쳐다 보았다. 어쩌면 마치 녹두가 다시 뚱뚱한 것 같다. 얼마나 많은 물이 접시에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 맛있는 음식을 훔쳐 갔고, 옷은 휘어 질 수 없었으며, 옷은 부서졌습니다. 하얀 배는 작고, 작은 배는 나의 작은 배와 비슷하며, 작은 배 아래에는 배꼽처럼 보이는 작은 하얀 점이 있습니다.

나는 또한 비밀을 발견했다. 담궈 진 녹두 가루는 녹색과 노란색으로 바뀌었고, 녹두에 쏟아진 물은 매일 녹색과 노란색으로 바뀌었다.

나는 녹두 콩을 잘 돌봐야 긴 봉오리를 만들고, 콩나물이 너무 길어질 때까지 기다려라. 그렇게 큰 사람은 모두 내 콩을 맛 보게하고 나와 공유하게 해줘!

화요일 9 월 27 일 수요일

나는 이른 아침에 일어 났고, 나는 멍청이 아기가있는 곳을 보러 가려고 기다릴 수 없었다.

그들은 오늘 변합니다.

나는 녹두 콩이 너무 덥다는 것을 알았고, 바지를 입은 아기들만 남겨두고 전체 코트를 벗었다. 아기들의 일부가 두 개의 돌출부가되어 정상에 노란색 얼룩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나는 어머니에게 "바깥 세상이 침입했기 때문에 그것이 자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물었습니다. 콩 새싹을 들었을 때 나는 매우 화가났다. 다른 콩나물에서 자란 새싹이 녹색 인 것을주의 깊게 관찰했다. 자라서 노란색으로 바뀐다. 녹색과 황색이 섞여 잘 보였다.

또한 새끼를 낳지 않고 오래 가지 않아서 아기들이 물냉이 사이에 끼여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완두콩 한 접시에는 그 중 많은 수가 특히 가득 찼기 때문에 어머니를 움직 이도록 내버려 두지 않고 두절 할 것을 두려워하여 그것을 내려 놓을 수는 없습니다. 하하, 저는 아기가 빨리 자라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9 월 28 일 월요일, 맑은 4시

오늘 학교에 갔는데 집에 가서 학교 가방을 내려 놓고 서둘러 책상에 앉아서 내 초록을 보았다.

콩나물, 나는 매일 작은 테이블에서 그들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새싹이 3 ~ 4 센티미터 길이라는 것을 알았고, 판자처럼 가운데에서 몇 개의 잎을 자랐습니다. 잎의 밑 부분은 연한 황색을 띠고 녹색의 것은 위로 올라가고 잎과 싹은 줄기와 연결되며 싹의 뿌리는 라벤더이고 위쪽은 검은 색과 노란색이며 녹색 콩은 검은 색이다. 그것은 연두색으로 바뀌고 짙은 녹색으로 바뀌고, 더 이상 싹이있을수록 더 뚱뚱해지며 맛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가장 똑 바른 콩나물을 가지고 통치자로 그것을 측정했다. 가장 긴 8 센티미터, 가장 짧은 3 ~ 4 센티미터의 콩나물은 천안문에 서서 해방 군대처럼 똑바로 자랐다. .

녹두 콩 아기는 며칠 동안 자라나고 매일 바뀌며 무엇이 바뀌 었는지 모르겠다 너무 많아 기억이 안나고 아기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화요일, 9 월 29 일, 맑은 5시

내 콩나물이 콩나물로 자랐어요 왜 이래요? 왜냐하면 이것은 신중하게 육성 된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밤새 생각했는데, 녹두가 콩나물로 변할 수있는 이유를 알아 냈습니다. 온라인으로 확인했습니다. 녹두가 물에 오래 걸리면 긴 새싹으로 자라서 새싹이 자랍니다. 새싹이 7-8 센티미터면 괜찮을 것입니다. 먹어.

내가 그것을 보자 마자 내 마음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 콩 콩나물 이었기 때문에 매일 부모님과 함께 자녀를 키우는 것과 같은 노력을 조금씩 기울였다. 사실 나는 잘하고 싶다. 한 가지, 당신이 마음을 사용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잘 할 수 있습니다.

Wuyi 도로, 중학교의 4 학년, 카오 Yuxi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