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문 > 四级 级 文 文 > 일기

성공하기에는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성공에 대한 헌신이있을 때마다 내 성공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요일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집에서 숙제를 쓰고 있었다. 잠시 후, 숙제가 끝났습니다. 제 자신에게 생각했습니다.해야할 일 ... 갑자기, 어머니가 저를 위해 구입 한 일련의 수학 논문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꺼내 시작했습니다.

논문 앞의 질문은 여전히 ​​간단합니다. 짧은 시간에 끝낼 것이지만, 나중에 질문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봐 요! 카드가 붙어 있습니다. 이 질문이 얼마나 어려운가, 나의 천재성, 어린 시절을 사는 것은 어렵다. 나는 포기할 수 없다. 생각을 계속한다. 마지막으로, 내가 머리를 쥐고 열심히 생각한 경우,이 질문은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하하! 이것은 정말로 "어둡고 밝은 꽃의 마을"입니다! 나는 너무 행복하다, 나는 다음 질문을 할 것이다 ...

그것은 다시 붙어 있습니다. 내 행복한 머리가 스모그처럼 갑자기 사라졌고 조용한 얼굴이었습니다. 나는이 질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대답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것은 정말로 "산들과 무거운 물들이 다시 심을 방법이없는 곳"입니까? 아니, 아니, 진지하게 생각하는 한이 질문은 분명히 알아낼 수있을 것이다. 이 질문은 서적 검색이기도하지만 정보를 읽는 것입니다.

하하! Huang Tian이 돈을 내고,이 문제가 마침내 해결안을 찾게되었습니다! 아, 너무 행복합니다.

나는 당신이 열심히 일하면서 성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이 성공할 때, 당신은 느낄 것입니다 : 정말로 좋습니다!

실험 2 작은 4 학년 : 장 Feiy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