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문 > 四级 级 文 文 > 일기

모성애


어머니의 사랑은 책이며 끝없는 사랑은 사랑의 종류, 끝없는 사랑은 가족, 말로 표현할 수없는 것은 감사, 잊지 못할 사람은 기억이다. 읽을 수없는 사람은 어머니의 사랑의 연속이다.

모성애는 바쁩니다. 어머니는 일을 계속하고 미래를 위해 돈을 벌었습니다.이 시간 동안 어머니는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그날 밤, 교정 수업을 마친 후 자전거를 타고 가게로 달려 갔다. 내가 처음 문에 왔을 때 나는 어머니의 바쁜 모습을 보았다. 나는 부드럽게 들어가서 어머니의 이마에 "작은 장난 꾸러기"를 보았다. 내 목에 걸리면서 미끄러지면서 나는 고민 중의 음색으로 말했다 : "어머니, 쉬자."듣고 나서 어머니는 일을하고 쪼그라 앉아 미소 지으며 나에게 말했다 : "어머니가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아내, 나는 머리에 흰 머리카락이 점점 더 많아지고, 이마에 몇 주만 더 주름살이 생기고 내 눈에는 이전의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 시간에, 모든 시간은 여전히, 내가 바쁜 어머니의 사랑에 머물게하십시오.

모성애는 가혹합니다. 속담은 간다 : 얀은 사랑이고, 송은 해롭다. 그리고 얀 종은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가지고있다. 최종 시험, 나는 불안한 분위기로 시험 실에 왔는데, 통과를 겪었지만 시험지가 나왔을 때, 나는 어리 석다. 언어에서 83 점, 수학에서 81 점. 가정에서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있는 어머니, 기분이 "맑음에서 음"으로 바뀌 었습니다. 끔찍한 일입니다. 나는 아무런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폭풍이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높은 리프팅 손만 볼 수 있지만 부드럽게 떨어집니다. 내 종이를 가리키며 말하기를 : "이것은 손이 약한 것입니다. 항상 평온한 상태입니다, hehe!"나는 이해합니다 : 어머니는 나를위한 것이고, 열심히 일하도록 장려합니다.

아, 모성애가 나를 포용하고, 모든 것이 나를위한거야, 모성애 사랑, 모성애 사랑 ...

4 학년 : Chen Yuh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