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문 > 四级 级 文 文 > 일기

모기를 치다.


오늘, 엄마와 아빠는 일하게 될 것이고, 나는 집에있을뿐입니다. 나는 매우 지루함을 느낍니다. 그냥 침대에 앉아서 조용히 읽는 것입니다.

내가 기품과 함께 그것을 보았을 때, 모기가 날 공중에서 괴롭혔고 책의 세계에서 나를 끌어 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무시하고 독서를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변함이 없으므로 떠나지 마십시오. 나는 그 책을 내려 놓고 그것을 쏴 죽였다. 나는 책을 집어 들고 그것을 안심하고 보았다.

같은 일이 둘째 날에 생겼어.

나는 TV를 보면서 집에서 간식을 먹고있다. 나는 항상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모기가 다시 나를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어제처럼 모조리 무시했지만, 어제의 모기처럼 날지 않았지만, 내 손 벽에 날아 다녔다가 다시 박살 냈습니다. 여러 번. 가렵고 견딜 수없는 가방들이 하나씩 내 팔에서 나왔다. 나는 총을 맞아 모기로 가져 갔다. 모기가 나를 보았을 때 나는 마침내 화가났다. 나는 날아 갔다. 나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쏜다. 그리고 모기는 떠났다. 나는 나를 따라 다니며 마침내 너무 피곤해서 도망 가고 모기도 벽으로 날아 갔다. 모기에 질려서 지쳤을 때, 나는 "숨겨진 에너지 백업"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과거를 쏜 모든 힘을 다했다.

모기는 내 손 아래서 이런 식으로 죽었다.

4 학년 : Ji Qiany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