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작문 코스 > 4 년 작문 > 내러티브

개와 내 이야기


어느 날, 나는 길에서 강아지를 만났습니다. 회색 곱슬 머리, 두 개의 물이 보이는 눈이 너무 귀여워서,하지만 그것은 나를 미친 듯이 부르고있었습니다. 나는 그 목소리에 귀 기울 였고, 배가 고프고 내 주머니에 닿았다고 느꼈지만 주머니에 2 달러를 더하여 위를 채울 다른 일은 없었습니다. 나는 무심코 내 머리를 흔들었다. 그러나 나는 희망으로 나를 보았다.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나는 가까운 예배당으로 가서 겨우 2 달러에 돼지 고기 한 뭉치를 샀다. 나는 맛있는 돼지 조각을 꺼내 강아지에게 건네었다. 강아지는 격렬하게 흥분하여 먹었다.

나는 집에 가야하며, 버스에 타고있을 때, 나는 뒤따라 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것이 개라는 것을 잊어 버리고 그것을 말했다 : "당신은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내일 당신과 놀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강아지는 나를 이해하는 것처럼 보였고, 꼬리를 흔드는 것과 조용히 웅크 리고 만났습니다. .

그 다음날 나는 강아지와의 약속을 기억하고 "옛 장소"로 서둘 렀지 만 강아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걱정스럽게 둘러 보며 앞뒤로 보았다. 갑자기 강아지가 구석에서 당겨졌습니다. 와우! 무서워. 강아지가 숨어 놀고 나를 찾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좋은 장난 꾸러기 강아지! 나는 그 머리에 손을 대고 그 몸을 만졌고, 오랜 친구를 만나는 것과 같았습니다. 오랜 친구를 만져서 만져서이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게했습니다.

나는이 강아지를 아주 좋아하지만 집에 가져갈 수는 없다. 우리 엄마가 천식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애완용을 가질 수 없습니다. 나는이 강아지와 매일 같이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