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린 것의 위로 2019


1. 질병과 죽음으로 죽는 것은 자연 법칙이며, 그녀는 너무 슬퍼하지 않고 죽을 수있는 최고의 편의 시설입니다.

2. 현실을 바꿀 수 없을 때, 우리는 강해지는 법만 배우고 꽃은 피며 세상의 모든 것은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 자연의 법칙에 속합니다. 슬픈 일이 없으면 인생을 계속해야합니다.

3. 삶과 죽음, 자연의 법칙! 너무 슬퍼하지 마라, 당신의 효도가 감지 될 것이다!

4. 축제는 슬픈 일입니다. 고인이 Jiuquan에서 모든 길을 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5. 늙고 병이 나는 것이 가장 흔한 일이며, 사람들은 그들이 죽었을 때 부활 할 수 없으며 살아 있다면 잘 살아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노인이 쉬지 않을 것이다.

6. 사랑하는 사람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너무 슬퍼하지 마십시오. 천국에서는, 당신이 너무 우울해지며 환호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7. 죽은 사람은 평화롭게 지내며, 살아있는 사람은 다시 삶을 향한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나는 당신을지지하고 당신을지지하기 위해 함께 할 것입니다!

8. 사람들은 당신이 살거나 죽기로 결정할 수있는 것이 아니며, 그의 노인은 다른 곳으로 가서 세상에서 행복하게 사는 것보다 더 잘 살 수 있습니다.

애도의 날들, 너무 화가 나지 마라. 몸을 돌 봅니다.

10. 사람들은 부활 할 수 없으며, 생계의 힘은 고인에게 가장 안락한 삶입니다. 우리는 자라 났고,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남은 생애 동안 우리와 동행 할 수 없습니다. 결국 오늘 우리는 직면 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나는 또한 매우 화가납니다. 당신이 강해지기를 바랍니다.

11. 너무 화가 나지 마라, 그의 노인은 우리를 볼 수있다. 우리는 행복하다, 그는 쉬울 수있다, 이것은 그의 노인의 가장 큰 소원이다, 그렇지?

12. 축제, 걷는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하지 않기를 바란다.

13. 가족은 아주 잘 지낼 것입니다. 나는 모두가 너무 화가 난 것을보고 싶지 않다.

14. 늙고 아플지라도 누구나 죽음을 경험하게 될 것이므로 너무 슬퍼하지 마라. 당신이 이처럼 너를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15. 이번에는 모두가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노인을 떠나는 것이 다른 삶의 시작이며, 그들은 우리의 마음 속에 머무를 것입니다.

16. 나는 지금 당신의 감정을 이해하지만, 노인은 이미 떠났고, 고인은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나는 앞으로 당신과 가장 가까운 친척입니다. 나를 믿으십시오 .-- 나는 당신을 행복한 사람으로 만드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게하십시오.

17. 슬프게하지 말고 모든 사람은 항상 죽은 목숨을 맞아야합니다. 우리가 잘 살아남 으면 하늘에있는 그의 영혼이 더 나아지고 슬픔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완료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18. 우리는 나이가 들어서고 이런 종류의 출발을 천천히해야 할 것입니다. 일어나는 일을 멈출 수는 없으며, 할 수있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선한 사람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루는 것입니다. 감정은, 슬퍼하십시오, 돌려 보내지 않는 사랑을 위해 슬퍼하십시오.

19. 노인은 안심했고 축복 받았다. 사람들은 죽을 때 부활 할 수 없다. 아, 하늘의 신은 분명히 어린이와 손주들이 너무 슬퍼 길 바라지 않는다.

20. 사람들은 부활 할 수없고, 슬퍼하지 말고 천국의 정신으로 그를 위로해야합니다. 그가 떠났지만, 우리가 살고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잘 살아야합니다.

21. 인생은이 순간을 거쳐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어머니가 떠나기를 슬프게 생각합니다. 친구로서, 나는 당신의 어머니가 하늘에서 영원한 생명과 행복을 빌기를 바랍니다.

22. 잃어 버릴수록 강해질 것이며, 과거는 지나치게 빠져 나와 과거를 되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강해지 길 사람을 잃어 버려 적어도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외롭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23. 사랑하는 사람들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볼 수없는 곳이지만,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 때문에 그들을 나쁘게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강하지 않으며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임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

24. 사람들의 삶과 삶과 죽음은 모두 자연스런 계획이며, 사람들은 젊다. 언젠가는 우리를 떠나게 될 것이다. 할아버지는 당신을 아주 사랑한다. 그래서 너는 매우 슬퍼 할 것이다. 그러나 할아버지조차도 당신이 너무 슬퍼 길 원치는 않는다. 응원합시다.

25. 질병과 죽음으로 죽는 것은 자연 법칙이며, 그녀는 너무 슬퍼하지 않고 죽을 수있는 최고의 편의 시설입니다.

26. 현실을 바꿀 수 없을 때 우리는 강해지는 법만 배우고 꽃은 피며 세상의 모든 것들은 시작과 끝, 자연의 법칙에 속한다. 슬플하지 말고 인생은 계속되어야한다.

27. 삶과 죽음, 자연의 법칙! 너무 슬퍼하지 마라, 당신의 효도가 감지 될 것이다!

28. 축제는 슬픈 일입니다. 고인이 Jiuquan에서 모든 길을 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9. 늙고 병이 나는 것이 가장 흔한 일이며, 사람들은 그들이 죽었을 때 부활 할 수 없으며, 살면 사람들은 잘 살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노인들이 쉬지 않을 것입니다.

30.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너무 슬퍼하지 마십시오. 천국에서는, 당신이 너무 우울해지며 환호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31. 죽은 사람은 평화롭게 지내며, 살아있는 사람은 다시 삶을 향한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나는 당신을지지하고 당신을지지 할 것입니다.

32. 사람들은 당신이 살거나 죽기로 결정할 수있는 것이 아니며, 노인은 세계에서 행복하게 사는 것보다 더 잘 살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갔다.

33. 그것은 수치스럽고 너무 화가 나지 마라. 몸을 돌 봅니다.

34. 죽음은 부활 될 수 없으며, 살아있는 사람의 힘은 죽은자를위한 최상의 위로입니다. 우리는 자라 났고,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남은 생애 동안 우리와 동행 할 수 없습니다. 결국 오늘 우리는 직면 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나는 또한 매우 화가납니다. 당신이 강해지기를 바랍니다.

35. 너무 화가 나지 마라, 그의 노인은 우리를 볼 수있다. 우리는 행복하다, 그는 쉬울 수있다, 이것은 그의 노인의 가장 큰 소원이다, 그렇지?

36. 축제, 걷는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37. 가족은 매우 잘 지낼 것입니다. 나는 모두가 너무 화가 난 것을보고 싶지 않다.

38. 질병과 죽음으로 죽는 것은 자연 스럽습니다. 모두가 죽음을 경험하게 될 것이므로 너무 슬퍼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좋아하는 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39. 모두가 이번에는 사실, 모두가 직면하게됩니다. 어쩌면 노인을 떠나는 것이 다른 삶의 시작이며, 그들은 우리의 마음 속에 머무를 것입니다.

40. 나는 지금 너의 감정을 이해하지만, 노인은 이미 떠났고, 고인은 다시 태어날 수 없다! 나는 가까운 친척이다. 나는 네가 행복하게 할 책임이 있다고 믿는다.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게하십시오.

41. 슬퍼하지 마라. 모든 사람은 항상 죽은 목숨을 맞아야한다. 우리가 잘 살아있는 한, 하늘에있는 그의 영혼은 더 나아지고, 슬픔은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이 완료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42. 우리는 늙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출발을 천천히 당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렇게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모두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선한 사람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루는 것입니다. 감정은, 슬퍼하십시오, 돌려 보내지 않는 사랑을 위해 슬퍼하십시오.

43. 그녀의 노인은 축복을 누리는 데 자유로 우며 사람의 죽음은 부활 할 수 없다. 아, 하늘의 영 안에는 분명히 자녀들과 손주들이 너무 슬퍼 길 원치 않는다.

44. 죽음은 부활 할 수없고, 슬픈 일이 아니다. 천국의 영 안에서 그를 위로하기 위해 당신의 연기를 사용해야한다. 그가 떠났지만, 우리가 살고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잘 살아야한다.

45. 인생은이 순간을 거쳐 가야합니다. 나는 어머니의 출발에 슬픈 듯하다. 친구로서, 나는 네 어머니의 영원한 생명과 행복을 하늘에서 기원한다.

46. ​​잃어 버릴수록 강해질 것이며, 과거는 지나치게 빠져 나와 과거를 회복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강해지 길 사람을 잃어 버려 적어도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외롭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47. 사랑하는 사람들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볼 수없는 곳이지만,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 때문에 그들을 나쁘게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강하지 않으며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임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

48. 사람들의 삶과 삶과 죽음은 모두 자연스런 계획이며, 사람들은 젊습니다. 언젠가는 우리를 떠나게 될 것입니다. 할아버지는 당신을 아주 사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우 슬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할아버지조차도 당신이 너무 슬퍼 길 원치 않습니다. 응원합시다.

49.가는 것은 끝났지 만, 살아가는 사람들이 겪을 것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겸손한 슬픔을 표한 후에도 여전히 잘 살아야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는 다른 세상에서 우리를 축복 해 주실 것입니다!

50. 사랑하는 사람들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볼 수없는 곳이지만, 그들은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 (것)들 때문에 그 사람들이 나쁘다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강하지 않고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임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

51. 사람들은 부활 할 수 없다, 나는 슬픔과 슬픔을 안고있다. 그러나 아직도 그 날들은 똑같아야만한다. 당신이 사람을 잃고, 항상 멈추고, 울고 싶을 때 울고, 내 어깨가 너를 빌려주고, 울고 있기 때문에 실생활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제발 미래에 강해,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그를 놓아주지 마십시오.

52.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며, 어떤 것을 잃어 버리면 귀중한 것을 얻게됩니다. 누구나 감사해야 할 마음이 있어야합니다.

53. 내 애도를 이해해주십시오.

54. 살아가고 죽는 것이 가장 흔한 일이며, 사람들은 그들이 죽었을 때 부활 할 수 없으며 살아 있다면 잘 살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노인들이 쉬지 않을 것입니다.

55. 가족은 매우 잘 지낼 것입니다. 모두가 너무 슬퍼 보일 것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56.가는 것은 끝났지 만, 살아가는 사람들이 고난을 당해서는 안된다. 우리는 겸손한 슬픔을 표한 후에도 여전히 잘 살아야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는 다른 세상에서 우리를 축복 해 주실 것입니다!

57. 죽음은 부활 될 수 없으며, 살아있는 사람의 힘은 고인에게 가장 좋은 위로입니다. 우리는 자랐고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우리 삶에 동행 할 수 없습니다. 결국 오늘은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생길 때 나는 너무 화가났습니다.

58. 그는 자기 질문을 완성하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고 있으며, 자연과의 일상적인 접촉에서 가장 뛰어나기 때문에 축복을 가져야한다.

59. 나는 그 순간 당신의 감정을 이해하지만, 노인은 이미 떠났고, 고인은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나는 앞으로 당신과 가장 친척입니다. 나는 당신을 행복하게 할 책임을 져야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게하십시오.

60. 사람들이 갈 것입니다. 살거나 죽는 것은 당신이 결정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노인은 다른 곳으로 가서 인간보다 더 즐겁게 살 것입니다.

61. 사랑하는 사람들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볼 수없는 곳이지만,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 때문에 그들이 나쁘다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강하지 않고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임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 중

62. 늙고 병든 사람들의 삶은 자연 스럽 게 계획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릴 때 우리를 언젠가 떠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우 슬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이,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슬퍼 길 기대하지 않습니다. 응원합시다.

63. 모든 사람은 슬퍼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언제나 죽음을 다루는 것입니다. 우리가 잘 살아있는 한, 하늘에있는 그의 영혼은 더 낫습니다. 슬픔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완료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64. 살고 죽는 것이 옳고 그른 것은 누구나 죽음을 경험할 것이므로 너무 슬퍼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좋아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65.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슬픈 것처럼 슬퍼하지 않습니다. 천국에서는, 당신을 우울함처럼 사랑하지 않으며, 환호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66. 그 늙은이는 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행복하다, 그는 안심할 수있다, 이것은 그의 노인의 가장 큰 소원이다, 그렇지 않습니까?

67. 그 노인은 자유롭고 축복을 누릴 수 있으며 인간의 죽음은 부활 될 수 없다. 아, 하늘의 영 안에는 분명히 자녀들과 손주들이 너무 슬퍼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68. 세상의 연회는 남겨졌지만 그는 많은 것을 남겨 두었지만 그는 많은 것을 남겨두고 영원히 마음 속에 살았습니다.

69. 슬픈 것은 슬픈 일입니다. 몸을 돌 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