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보증

노동 보증 에세이


내 직업 : 내 부서 :

1. 게시물의 의무를 수행하기 전에 나는 학교와학과에 다음을 엄숙하게 보장합니다.
1. Power Group Corporation의 안전 관련 국가 법률 및 규정, "안전 생산 작업 규정"및 "안전 생산 작업 상 및 형벌 규정"을 심각하게 연구 할 수 있습니다.
2. 나는 "지방 전력 기술 학교의 안전 생산 작업에 관한 규정", "지방 전력 기술 학교의 관습 위반 위반 처벌에 대한 관리 조치", "지방 전력 기술 학교의 안전 생산을위한 작업 규칙", "지방 전력 노동자"를 진지하게 연구 할 수 있습니다. 학교 교통 및 교통 안전 관리 시스템 및 기타 관련 안전 시스템은 학교의 안전 생산 목표에 익숙합니다.
3. 업무 범위 내에서 사무용품, 사무실 문과 창문, 사무실 구역 보호 시설, 방화 시설 및 직원 안전 요구 사항의 안전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습득 할 수 있습니다.
4. 원래 학교의 안전 시스템 및 시행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의도했으며 학교의 관련 안전 시스템 및 구현 규칙을 의식적으로 수락합니다.
5,이 인력은 "나는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주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주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해로움으로부터 보호합니다."그리고 "저의 주위에 사고가 없으며, 제 위치에 실수가 없습니다."
2. 해당 보안 시스템이나 시행 규칙을 위반하고 학교에 경제적 손실이나 평판이 손상된 경우 학교 관리 시스템에 따라 처분을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셋째, 상기 보장은학과 및 학교가 감독해야합니다.

보증인 부서에서 보증인의 직책 :
: 부서 지도자 :
년 월 일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