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보증

약속 보증


나는 장엄하게 약속한다 : 0000은 Zhang 00000 Co., Ltd.에 의뢰했다.

Zhangzagang Hengdong Thermal Power Co., Ltd.는 Zaozhuang Group에 슬라임 구입 신청 기간 동안 비용을 부담하지 않았으며, 100 만 톤의 석탄 슬러리를 구매하기 위해 Zaozhuang Mining Group에갔습니다. Zhangjiagang Hengdong Thermal Power Co., Ltd.는 슬라임 계약 체결 후 1 백만 톤 석탄 슬라임 계약이 효력을 발생하는 날에 위탁 기관 000000000 및 기타에 중계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 부당한 체납은 없습니다. Zhangjiagang Hengdong 화력 유한 회사가 불이행하는 경우, 사기의 상황이 있으며,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합니다. 약속 한 당사자는 전적인 책임을지며 보상위원회 위원 인 00000과 다른 사람들은 Zaozhuang Mining Group에 100 만 톤의 석탄 슬러리를 사러 간다. 중 광부 인 Mr.Wang Guangshan은 1 백만 톤의 슬라임 대금을 포함하여 모든 비용을 부담한다.

이것은 사업의 서명이 유효하다는 사실에 의해 입증되며, 본 계약은 각 개인마다 한 부씩 3 부씩 작성됩니다.

교장 : 헌신적 인 당 :

년 월 일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