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보증

4 분기 보안 월 보증


우리 당의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은 광산당과 정부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되풀이했으며, 회사의 일련의 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했으며, 안전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했습니다. 안전한 생산을 통한 모든 작업의 ​​종합적인 개발을 촉진하고 안전 사고의 발생을 방지하며 안전한 생산을 달성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광산 직원들의 가족들이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물 공급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내 일을 활용할 것이며, 다음을하기로 결심했다.

1. 안전 생산에 관한 관련 지식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인식을 높이며 안전 법규를 의식적으로 준수하는 좋은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2 엄격하게 운영 절차를 준수, 시스템에 따라 작동, 상호 책임을 수행하고 책임을 보장, 첫 번째 장소에 안전을 넣어 안전하지 생산하지, 그리고 봉오리에 안전하지 않은 현상을 제거합니다.

3, 항상 안전 문자열을 단단히 단단히 "안전 제일, 예방 지향"아이디어를 설정 위반을 피하기 위해.

4. 표준 게시물과 표준 작업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3 회", "3 회"및 "3 회 위반"은 수업에서 엄격히 금지됩니다.

나는 일주일 만에 자신을 교정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강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광산 및 그룹 회사의 다양한 기록 보관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동기 부여로 변화시키고, 이해를 바꾸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법에 따라 광산으로 채굴하기로 결심한다. 안전한 생산, 높은 생산성 및 효율성, 그리고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